[mis, 경영정보시스템] CRM(고객관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RM의 도입배경
CRM의 도입이유
CRM의 중요성
CRM 사례들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치과 스텝이 환자 특징에 맞는 개별 진료 대응방법을 취함으로써 정기검진, 자비치료가 전년도 평균과 비교해 15% 증가



★ NEC 휴대폰을 가지고 ,KIOSK 단말기에 갔다 대면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 또한 이 고객 정보가 백화점 전산 시스템으로 전송되어 각 매장의 점포용PC를 통해 고객의 물품 구입정보 및 선호 상품
등을 알려줌


★ A병원 : 고객의 수익성을 고려하여 우량고객에
집중한 나머지 피오나 에겐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아무런 활동도 취하지 않았다.
★ B병원 : 신환 배려 차원에서 피오나 에게 감사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 C병원 : 지방흡입뿐만 아니라 다른 피부관리 시술이
나 기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교차판매
확률이 높은 연관 시술을 프로모션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경영] CRM의 핵심성공요인분석
  • 고객 유지, 고객가치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한다. 기존 마케팅이 단발적인 마케팅 전술이라면 CRM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 번 고객은 평생고객이 될수 있는 기회를 만들며, 평생고객화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CRM은 고객의 정보, 즉 데이터베이스를 기초로 고객을 세부적으로 분류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경영전반에 걸

  • [고객관계] CS경영사례- 삼성건설 `래미안`
  • 고객 머리 속에 일관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자부심으로 정립했다.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래미안 열쇠고리를 별도로 제작해 고객에게 나눠주기도 했다.또 업계 최초로 주택 전문 홈페이지(www.raemian.co.kr)와 데이터베이스 회원 30만명에 대해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도입했다. 삼성은 2∼3년이 지나면 효용가치가 급격히 떨어지는 인테리어 치장보다는 기본 주거 성능을 개선하는 데 무게를 뒀다.이러한 전

  • [(국제무역)](국제무역) B2B전자결제 시스템을 활용한 전자무역의 종류에 대하여
  • 관리하여 기업의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고차원적인 정보시스템을 의미한다. 따라서 기업정보시스템이란 기업의 관련작업의 흐름을 관리하는 기능인 워크 플로(Work Flow)를 관장할 수 있는 그룹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정보시스템으로 구성되는데, 이에는 경영정보 시스템(MIS :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전사적자원관리(ERP : Enterprise Resources Planning), 공급망관리(SCM : Supply Chain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CRM :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등이 있다. ① 경영정보시스

  • [경영정보] 제 3장 MIS의 구조와 정보시스템 유형
  • MIS의 하위시스템 구조 및 특성1) MIS 하위시스템의 분할기준▶ MIS의 구조는 경영활동수준과 조직기능의 두 가지 기준으로 이해- 경영활동 : 전략계획, 경영통제, 운영통제- 조직기능 : 생산, 마케팅, 재무, 인사그림3-1조직기능과 경영활동수준전략계획경영제통운영통제생 산마케팅재 무인 사제 3 장 MIS의 구조와 정보시스템 유형1. MIS의 하위시스템 구조 및 특성1) MIS 하위시스템의 분할기준▶경영활동수준의 개념은 경영자관리자의

  • 삼양사의 MIS(정보 시스템)
  • 정보수집, 수출입품목개발, 고부가 사업가치 개발사료: 배합사료 생산Ⅲ. 삼양사의 정보시스템1.삼양사의 MIS 현황삼양사의 MIS 구조의 현황은 최고경영자가 이용하는 EIS를 주축으로 하여 중간관리자가 이용하는 GAINS로 이어지며 하부구조로써 구매업무를 담당하는 SCM과 총체적인 시스템의 근간이 되는 ERP, SFA를 지원하는 CRM의 형태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삼양사가 어떻게 MIS를 이용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