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노인용품 렌탈서비스 장수마을◈ 목 차 ◈Ⅰ. 사업 내용 1. 주제선정 이유 및 배경2. 회사소개3. 운영계획Ⅱ. 시장 분석 1. 실버산업 시장 현황2. 주요 고객 그룹3. 미래에 대한 전망4. 경쟁사 분석Ⅲ. 제품 선정 1. 선박용 사우나2. 전동스쿠터3. 수동 휠체어4. 전동침대5. 이동 욕조6. 매트리스Ⅳ.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2. DM 마케팅3. 버즈 마케팅4. 기타 프로모션실시 Ⅴ. 재무 설계 1. 입지선정2. 가격 책정3. 취급제품4. 손
사업의 경쟁우위 전략이며 이 사업의 핵이다.Ⅳ. 마케팅 계획1. 주요 마케팅 전략 제품의 특성으로 보아 이런류의 잡지를 노인들이 접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처음 접할 때 노인들의 관심을 사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소비자의 눈에 띄기 위해서는 저가로 제작 된 샘플을 요즘 각광받는 실버타운이나, 노인들이 많이 가는 공원, 복지시설 같은 곳에서 배포하여 관심을 갖게 한 후 그런 식으로 3호나 4호까지 발간한 뒤 본격적으로 발간을 시작한다.
실버용품 실버 서비스 산업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와 관련된 제품은 중국산과 일본산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구상하여 보고, 소규모자본으로 일반 개인이 창업할 수 있는 무역 분야의 유망한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지 시장조사를 하거나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로 한다. 사업계획서는 추진할 구체적인 사업내용과 세부일정계획 등을 기록해 놓은 것으로 창업과정에 있어서 계획사업에 관련된 제반
실버층에 자사의 휴대폰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한다. 몇 일 동안의 실버 mp3 사용 기간을 드리면서 샘플링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3. 다양한 이벤트 제공60세 이상의 부모님 생신에 실버 mp3를 선물로 드릴 경우 할인 제공과 통화료 쿠폰을 제공한다. 본인이 살 경우에도 가능하게 한다.* 결 론 *mp3의 제품개발 및 판매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실버산업이 현재 각광을 받기 시작하고 지금의 생산 경쟁력이 있는 세대들이 10~20년
실버사업과 관련된 것을 이 과제물을 완성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하였다. 요즘 사회는 초고령화 사회가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어 그에 따른 노인을 위한 실버용품 실버 서비스 산업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와 관련된 제품은 중국산과 일본산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이 장에서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기로 하자.Ⅱ. 본 론1. 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