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유아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계획사업의 개요
2. 회사 현황
3.생산제품의 소개
4.시장현황 및 전망
5. 부문별 사업추진계획서
6.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7. 추정재무제표 수립
8. 사업 재무성 검토
본문내용
가. 사업의 배경과 필요성
저출산 불구, 유아용품시장의 급성장
매해 평균 10%대의 성장, 올해 시장 총 매출은 1조 3000억원
명품 유아시장이 뜨거움
유아의 유기농 먹거리 시장의 성장
부풀어 오른 수요에 비해 공급의 부족

나. 사업의 목적
이 사업은 유아의 미용과 건강을 책임지는 사업임
유아들의 탈 것, 입을 것, 먹을 것에 대한 양질의 제품을 제공
유아용품의 편집샵이라고 명할 수 있음
유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면 어떠한 품목이든 취급함


다. 사업의 기대효과
소비자는 각종 유명브랜드의 유아용품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우리 샵에서 유아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음
프랜차이즈를 통해 사업을 쉽게 확장할 수 있음

라. 사업의 기본내용
명품 유아용품의 편집샵
쉽게 구할 수 없거나 비싼 값에 팔리는 수입 유아용품을 정식으로 수입하여 한자리에 모아 판매
오프라인 기반으로 온라인 상점을 운영
프랜차이즈 형태로 사업확장하여 각 사업장을 물류기지로도 활용


가. 회사개요
상호 “BABY TIME”
1호점(목동점) 매장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 트라팰리스 406-395 E107, E108
대형 이마트 지하에 입점, 목동역, 경인로와 남부순환로 인접, 대형 주상복합아파트, SBS, 현대백화점등 상업시설인접
실면적 42평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아기카페)
  • 사업 개요친근감신비로움세련됨편안함아늑함*컨셉 (Concept)▲ 조감도사업성- 기존의 카페시장의 포화 - 신개념 이색카페의 등장 - 유아와 관련된 생계비 지출의 증가 -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의 놀이 공간 부재사업 개요아기카페20~30대 주부대학생&회사원기존 잠재기대 효과- 점포의 복합화 현상허브 &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피자 & 생과일아이스크림 복합점 ☞ 기존의 커피 전문점과 탁아 서비스의 접목을 통해 복합점포의 시너지

  • 디져트 전문점 사업계획서
  • 유아기(0-6세)아동기(7-12세)청소년기(13-19세)청년기(20-30대)장년기(40-60대)노년기(60대~)심리적요소라이프스타일디저트카페와는 거리가 멀다20대 77.7% 일주일에 2회이상 여성의 91%식후디저트를 먹는다여성의 경우 모임장소로 카페를 선택한다20대~30대 여성 소비자포미족 트렌디한 디저트를 한국에서 제일 먼저 맛보고 배워 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마케팅 전략01*제 가격 프로모션* 차별화된 디저트 : 중저가와 고가전략을 동시에 진행

  • [사업계획서] 임부복 및 출산관련 용품 판매 쇼핑몰
  • 유아용품 판매 확대선발업체 점유율 확대후발 업체 증가3위 업체 및 개인 의류 쇼핑몰과의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유지임부복 패션 유행의빠른 변화도-소매 밀집지역으로 사업장 이동tenmonth.com다음으로 예상되어지는 위험 요소와 그 대책입니다.먼저 출산율 저하.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을 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쇼핑몰에서 적극 홍보하여출산율이 떨어지는 것을 조금이나마 막아내며,경기침체로 인한 매출저하는싸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본 사업에 위협으로 볼 수 있다.② 거시적 경제침체와 지출의 감소: 세계적으로 우울한 경제 사정이 나아지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지출도 점차 감소하는 현황이다. 2009년 1월에 대한 상공회의소에 조사된 ‘불황으로 인한 소비자 지출의 감소’결과를 보면 외식부문은 16.5%, 문화부문은 17.2%로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였다. 외식과 문화를 결합한 본 사업의 목표로 보면 큰 위협이 아닐 수 없다.③ 대형 커피 전문점

  • 유아 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용품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 늘고 있음브랜드명 : 베이비샵모집지역 : 전국주요상품수유용품 : 아벤트,피죤,치코,이븐플로,보령, 기타 등등아기,임부용품 : 아로마베이비,마이마이,아토피코,머더케어, 기타등등안전용품 : 콤비,세이프티의류 : 마미맘,스펜서교육용완구 : 토이플러스,브이텍,피셔등 국내외 교육완구 등귀금속 : 반지,팔찌,귀걸이,목걸이,핸드폰줄 등 재고의 부담이 없으며 사업 위험 부담이 없다.불황 및 경기를 잘타지 않는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