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메가스터디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간발표 Summary
- Why Megastudy?, Why Japan?
- 거시/미시 환경 분석
- SWOT 분석
FDI 통한 시장 진입 전략
- 진입 방법 선택 & 절차
- 현 조직구조와 인사조직 관리
Marketing 전략
- STP
- 4P mix
R&D 관리와 조직 설립
결 론
- 본문내용
-
국제 경영 전략 기본 방향과 개요
Digital 지식산업 시대 이러닝 산업 기반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
온라인 중고등교육 품목 브랜드가치(BSTI) 1위
긴 불황 이후 견실한 경제 회복세
우리와 유사한 학벌중시 풍토와 교육열
거시적 환경
세계2위 소비시장
불황 이후 회복 국면
해외자본 유치 강화
지적 재산권 보호 강화‘08 학습지도 요령개정
우리와 유사한 교육적 토대
경쟁은 유치원 때부터 시작
빈부 따른 교육기회 불균등 심화
명문대 집중화 현상
한-일 화합의 시대
e-Japan 중점계획
2003 日 정부 발표
한일 FTA 가능성
현 WTO가맹국 대우
협정 관세 적용(5.5%)
안정적인 선진국 경제 환경&높은 구매력
E러닝 산업 투자에 긍정적인 日정부 정책
- 참고문헌
-
[ 참고자료 출처 ]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홈페이지
요요기세미나 학원(www.yozemi.ac.jp) 홈페이지
나가세 학원(www.toshin.com) 홈페이지
(이상 일본 웹페이지 네이버 인조이재팬 번역서비스 이용)
한국교육개발원(www.kedi.re.kr)
-교육동향>국외동향>’일본:사교육 열풍’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KIPA)(www.software.or.kr)
-’일본 E-learning 시장 분석’
인터넷기사 ‘일본의 입시교육과 사교육 현장’
(blog.naver.com/jeondo2/140034941769)
인터넷기사 ‘살맛난 日입시학원’
(www.donga.com/fbin/output?n=200801300151)
국회도서관(www.nanet.go.kr)
-학술논문 ‘일본 사교육의 변천과 현황’(2004) 양승실 저
The World Factbook
(https://www.cia.gov/library/publications/the-world-factbook)
‘2007년 해외 디지털콘텐츠 시장 조사: 이러닝편’
‘이러닝 산업의 동향과 향후 전망’ 박순 저
그외 다수의 인터넷 신문기사를 참고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