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산업] 신문방송겸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연구 동기 및 목적
본론 1 신문방송겸영의 개념
2 신문방송겸영의 배경 및 근거
3 신문방송겸영의 진행 상황
4 신문방송겸영의 진행 방향
5 신문방송겸영의 효과
결론 신문방송겸영 추진 대안
본문내용
서론연구 동기 및 목적


연구 동기 및 목적

대통령의 미디어 정책, 그 중심에 신문 방송 겸영이 있다
반대 측 여론 독과점 우려 VS


☞ 이에 대한 냉정하고 객관적인 논의 필요하다!


본론 1신문방송겸영의 개념


신문 방송 겸영(Cross Ownership)?


개인이나 기업이 두 가지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산업을 소유한 것
신문과 방송의 겸영/교차 소유에 대한 제한을 풀고 방송을 소유할 수 있는 기업의 제한을 완화 하는 것


본론 2신문방송겸영의 배경 및 근거

미디어 융합(media convergence)은 세계적 추세이다
시장논리에 따라야 한다
신문의 위기를 타개할 전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