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서평]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는 기술만 알던 맥스가 오라클 오지를 만나 마케팅 및 세일즈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세일즈맨들을 만나 세계 최고의 기업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담고 있는 책이다.

뛰어난 기술로 획기적인 상품을 만든다 하더라도 시장에서 소비자가 그 가치 알지 못해 구매하지 않는다면 그 제품은 시장에서 사라지게 된다. 생산만 하면 팔려나가던 시대는 지난 것이다. 다양한 기능과 디지인의 제품이 가득한 다품종 소량시대로 접어든 현재에는 제품의 특징과 가치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영업력이 가장 중요한 자원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좋은 제품에 따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세일즈와 마케팅에 있어서 만능열쇠가 되는 것이다. 마케팅은 내가 가진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할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되어야 한다. 이는 내가 가진 제품과 서비스를 철저히 분석하여 적합한 소비자층을 찾아내는 것에서 시작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럭저럭 참고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듯
  • sia0***
    (2011.10.05 19:40: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참고할게요
  • chki***
    (2011.05.25 21:08:56)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되기 위해서는 단지 품질 좋은 물건을 많이 만들어서 시장에만 내 놓으면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은 버려야 한다는 것이 맥스가 주는 가르침 중에서도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된다. 무엇을 팔려고 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 내가 가진 상품을 사고자 하는지 그 잠재고객을 파악해야 하며, 고객이 왜 이것을 원하며 왜 사고자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져보아야 하는데 이렇게 “고객의 심리를 안다”는 이 기본적인 전제가 마케팅의 핵심이며

  • [독후감] `마케팅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경영에 관련된 책을 보고자 하던 중 경영에 한 부분인 마케팅에 대한 읽고 싶었다. 마케팅에 대한 책을 찾다가 우연히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라는 책을 보고 왠지 모르게 이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케팅에 대해 아는 지식도 없고 경영에 관련된 책을 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이 책은 딱딱하고 어렵게 표현되지 않고 단숨에 읽어 넘길 수 있는 매끄러운 내용에 동화책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의 쉬운

  • 합격자기소개서 3종:홍보직지자소서,마케팅자기소개서,무역해외영업직자기소개서+이력서 홍보직지원자기소개서,마케팅응시자소서,무역해외영업직모집자소서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라는 책을 읽고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 책은 신기술이 시장에 처음 나타났을 때, 그리고 시간이 지나 시장에서 공급이 수요보다 과다해질 때 고객이 어떻게 변하는지, 또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 하는지를 설명한 책입니다. 이 책이 재미있고 머리에 쏙쏙 들어올 수밖에 없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의 살아있는 아이디어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적힌 내용들은 25만 명의 세일즈맨과 8,500명의 기업 마케팅 관계자

  • [독후감]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판매하는 완벽한 세일즈맨은 없다고 한다. 세일즈에 있어서 만능 열쇠는 고객을 사로잡는 것이다. 고객의 요구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만으로 세일즈는 거의 완성된 것이나 다름없다. 우리는 IMF 이후 불황기에 들어서면서 세일즈, 마케팅 이야 말로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깨닳았다. 이 책은 사회의 많은 세일즈맨과, 경영자 그리고 학생들에게 세일즈와 마케팅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하고 권하고 싶다.

  • [감상문]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Report(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1. 책 소개이 책은 미국에서만 300만 부 팔린 소설 형식의 경영서 『더 골 The Goal』의 저자 제프 콕스의 신작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흥미진진한 소설 형식을 빌어 이번에는 마케팅과 세일즈에 관해 알려준다. 제프 콕스가 25만 명의 세일즈맨, 8,500명의 기업 마케팅 관계자 그리고 이들의 세일즈 능력을 평가한 10만 명의 고객과 직접 인터뷰한 것을 통해 수집한 25만개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쓴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