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해피캠퍼스-성공사례(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 제 선 정 동 기
2. 환 경 분 석
3. 해 피 캠 퍼 스 현 황
4. 해 피 캠 퍼 스 전 략 분 석
5. 문 제 점 및 개 선 방 안
6. 결 론
- 본문내용
-
온라인 지식 거래 시장의 성장
웹 2.0 시대에 맞춰 동종업계의 1위 자리를 고수하기 위한
해피캠퍼스의 노력
온라인 지식 거래 시장이란,
각종 분야의 전문적 지식이나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문서를
인터넷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나 은행 계좌 이체 등의 방법으로
결제함으로써 매매하는 행위가 이루어 지는 시장 형태.
해피캠퍼스(www.happycampus.com)를
운영하는 에이전트소프트(대표 김정태)가 바로 그 주인공.
에이전트소프트는
2003년 한해 약 3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중 약 50%가 순수익으로 남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 회사의 서울 본사 직원이 10명인 점을 고려하면
1명당 1년에 1억5천 만원 을 번 셈이다.
말 그대로 ‘알짜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