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경영학, 호텔학, 컨벤션, 홍보, 마케팅] 국제 모터쇼 PPT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2 / 2019.12.24
  • 7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개요

II.개막식 부문

III. 항목별 내용

IV.광고부문

v.결론
본문내용
Ⅰ. 개요
1.행사 추진배경
1) 수입 자동차 업계 측면
- IMF 이후 해외 자본 유치의 필요성 증대로 외국자본/외국상품에 대한 반감이 약화됨.
- 한미 자동차 회담(Auto Trade)의 타결로 자동차세, 인증제도의 완화 및 근저당 설정제도의
부활 등 수입차 판매에 대한 장벽이 낮아지고 있음
2) 국내 소비자 측면
- 국내 자동차 산업 2원화(현대, 대우)로 독과점 체제에 따른 국내 소비자 선택기회 감소
- 다양한 모델, 유통, A/V 등 소비자 Needs의 증대
- 경제회복으로 구매력이 증대하여 기술, 안전성, 디자인이 우수한 차량에 대한 선호도 높아 짐
2000 International
MOTOR SHOW
3) 시기적 측면
- 자유시장 경제원칙에 따라 정부가 수입자동차 진흥책의 일환으로 전폭적 지원
- 소수 수요층에만 집중했던 수입차 마케팅을 미래고객, 일반 중으로 저변 확대하여,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전환
- 21세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수입자동차 모터쇼를 rochlgkadmfhTJ 언론 및 일반대중에게 진
정한 모터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홍보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1994년에 국제회의 유치 촉진법을 제정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협력하여 범국가적인 컨벤션을 유치하고 MICE의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1년의 목표를 1100만명의 방일 외래객 유치로 잡고 외국인 수용환경 정비, 관광 컨텐츠, 문화등에 있어 질적 양적 모두 확대해 효과적인 프로모션에 노력할 것을 제안했고 JNTO(일본정부관광국)에서 발표한 대로 2010년의 방일 외래객 수가 전년대비 26.8%증가한 861만 2000명

  • [경영정보시스템] COEX(코엑스) 전시컨벤션사업의 MIS활용
  • 컨벤션 산업이 부각 된 것은 최근의 일이다. 전시, 컨벤션 산업은 전시와 회의를 포함하는데 이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나 개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을 총괄하는 개념이다. 이러한 기업들의 적극적 마케팅 기회 제공, 정보수집과 네트워킹을 통해 지식이 전달되고 비즈니스가 일어나는 가장 활동적 산업이 또한 이 전시, 컨벤션 산업인 것이다. 특히 국제적 규모의 컨벤션은 회의장시설은 물론 관광, 레저, 숙박, 식음료, 교통 등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ppt 주제일반 기업의 ppt는 지원자의 마케팅, 기술능력을 엿볼 수 있는 내용이 많습니다. 따라서 인성과 관련된 성격의 적극성이나 진취적인 기상을 선호하는 기업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자신이 속한 기업이 발전을 추구하는데 필요한 성장 동력이나 시장점유율 확보방한, 기술직의 경우 기술력을 평가하거나 개선하는 방법이 필요한 것입니다. 기업의 미래 전략에 대한 제 3자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하는 경우도 역시 있습니다. 어느 경우에는

  • [호텔경영]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컨벤션 행사에 외국인들이 지속적으로 참가하면서 손님들을 확보할 수 있었고, 90년대 중반부터는 정보통신, 벤처, 외국계 업체들이 테헤란밸리로 대거 몰려들면서 인터컨티넨탈호텔의 인기는 상한가를 기록했다. 요즘은 벤처 열기가 다소 꺾여 영세한 업체들이야 기업설명회 같은 것을 줄이기는 하지만, 인터콘티의 경우 이 호텔에서 열겠다는 수준의 업체들은 벤처 열기 냉각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신제품 설명회나 M&A 관련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 [관광학] 부산관광의 주요산업과 세계화 방안
  • 컨벤션 산업컨벤션 산업은 떠오르고 있는 관광산업 중 하나 이다. MICE 산업이라고도 불리며, 국제회의, 박람회, 전시회 등 각종 국제행사를 유치함으로써 각종 부가이익을 창출하는 산업이다. 1차적으로 컨벤션과 관련된 센터운영, 설비 서비스 관련산업을 가리키지만 관광숙박레저유흥식음료교통통신 등 관련산업까지 강한 영향을 미치며 지식과 정보의 생산과 유통을 촉진하고 국내 이미지를 높히고 홍보할 수 있는 지식기반산업이자 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