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북한학 수업 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양윤리사상] 논쟁으로 보는 중국철학
  • 인문 세계가 투사된 우주의 경영자가 될 수 있다는 엄격한 자격 조건과 직결되는 덕목으로 인간의 덕성을 중시하였다. 인간은 무엇보다 먼저 자신의 행위에 반드시 도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한다. * 결국 중국의 인생관은, 천(자연 혹은 우주)의 한계를 알고 그 한계 내에서 건설 가능한 인문 세계를 건설함으로써, 인간과 자연의 형평을 유지하고 그 조화를 모색하며 자신의 삶을 영위해 가는 자기 조절 능력을 갖춘 창조자라고 정리 할 수 있다.4

  • [교육학] 구성주의에 바탕을 둔 사회과 교육
  • 정리-학습 과제의 구체화( 옛 도읍지- 여행 장소, 여행 방법- 웹상, 조사관점-자연, 인문환경 등 학습 문제를 명확히 함)-인터넷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웹 접속, 검색엔진 사용, 자료 검색 방법, 자료 수집 방법 등)-문제해결 방법 협의여행할 장소 선정여행 방법 및 정보 상호 협의조사관점 (자연환경, 인문환경 등)기타-웹상에서 정보를 찾는 방법 안내 및 정보원 안내-목적지로 여행하기-옛 도읍지로 이동-개인별 여행 경험하기목적지

  • 사회와 개인 그리고 개인과 사회에서의 도덕교육론(Durkheim,Kohlberg,Dewey)
  • 수업을 통해서 수업을 진행한다면 아이들의 도덕성 발달에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환경만 만들어 준다고 해서 다는 아니다. 교사 자신이 도덕적인 상황에 대하여 끊임없는 생각과, 노력을 해야 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도덕적으로 최선일 수 있는 답을 해줄 수 있고 또 다른 분쟁이 없을 그런 상황을 교사가 아이들에게 제시해주어야 할 것이다. 교사 자신이 노력을 하지 않고 자칫 참되지 않은 답을 내논다면 어린 아이들은 그러한 도덕성을

  • [초등도덕교육론]나딩스 배려윤리의 교육적 의의
  • 레포트를 쓰면서, 편협함과 자만심 그리고 안일함으로부터 얼마간 다시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배움이란 겸손함을 전제로 하면서 욕심을 필요로 한다는 진리를 다시 한 번 깨우치게 된 것이다. 나딩스라는 학자 그리고 그녀가 도덕교육론에 남긴 업적에 대해 나는 얼마나 많이 알고 있었는가, 그리고 또한 얼마나 많이 모르고 있었는가에 대해 생각하니 그동안 자만했던 나 자신이 부끄러워졌다.만약 누군가 필자에게 왜 다른 유명한 철학자들의 도덕

  • 규범의 준수 그 이상 미국 예술교육의 주소
  • 인문학에 고유한 접근방법에 많이 의존하고 있다. 이들이 학생들에게 요구하는 것은 연주, 전시, 또, 작품에 대해 토론하는 것, 자신의 작품의 범위와 전개를 설명하는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것이다. 고등학교를 마칠 때까지 학생이 시각미술, 음악, 연극과 무용, 글쓰기, 문학에 대해 무엇을 이해했는지 확인한다. 이 연구는 이 분야에서 얼마나 많은 학습이 이루어지는가, 예술작품을 엄격하게 평가할 수 있는가를 증명한다. 이런 맥락에서, 교육의 질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