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바라기별 - 황석영(독후감 /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개밥바라기별 - 황석영 (독후감 / 독서감상문) 을 읽고 쓴 독후감 입니다.
목차
개밥바라기별 - 황석영 (독후감 / 독서감상문) 을 읽고 쓴 독후감 입니다.
본문내용
소설이란 감동과 빠져드는 재미가 있는 스릴러, 서스팬스, 오락의 성격을 지녀야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야 베스트셀러로써의 요건이 되는 것이며 먼가 강한 인상과 기대감을 주어야 사람들의 머리속에 깊이 박혀 기억이 된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황석영의 개밥바라기별은 이런 생각의 나에게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다가 온 소설이다. 오락성을 지니고 있지도 않고, 미국 드라마와 같은 기다림의 스릴을 맛 볼 수도 없으며,
참고문헌
개밥바라기별 - 황석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 syung0***
    (2009.10.04 15:30:3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감사합니다
  • tah***
    (2009.06.04 13:46:07)
회원 추천자료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서 교육과의 연계 방안 133다. 기관 평가와 독서교육과의 연계 방안 133라. 상급학교 진학을 위한 평가와 독서교육의 연계 방안 1343. 독서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 체제 구축 136가. 우수 도서의 확보와 보급을 위한 지원체제 136나. 독서교육 지도의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제 139다. 독서교육과 관련된 기초 연구 추진 과제 144Ⅴ. 요약 및 결론 1461. 요약 1462. 결론 148표 차례 설문대상 표집 및 회수 현황 87 설문응답자의 성별 및 연령별 현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서 교육과의 연계 방안 133다. 기관 평가와 독서교육과의 연계 방안 133라. 상급학교 진학을 위한 평가와 독서교육의 연계 방안 1343. 독서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 체제 구축 136가. 우수 도서의 확보와 보급을 위한 지원체제 136나. 독서교육 지도의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제 139다. 독서교육과 관련된 기초 연구 추진 과제 144Ⅴ. 요약 및 결론 1461. 요약 1462. 결론 148표 차례 설문대상 표집 및 회수 현황 87 설문응답자의 성별 및 연령별 현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 비즈니스모델 분석
  • 개밥바라기별>/황석영- YES24 어린이 독후감 대회2005년부터 매년 여름 YES24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들의 독후감을 응모 받아 상을 주고 격려하는 행사이다. 개인상은 물론 학교 및 학급에 수여하는 단체상, 수멱진 좋은 도서관을 칭찬하는 ‘좋은 도서관 상’ 등을 시상하고, 추천도서 자료집을 제작해 일선 학교와 도서관에 배포하는 등 어린이 독서 문화 발전에 작은 힘을 더하고 있다.-그 외어린이 독서 도우미 클럽 운영(‘책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별 경험비교와 시사점탁성한 : 1991 (석사) - 고려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8 청구기호 : 322.11-박423ㅈ서명 : 정부주도적 경제개발정책의 성과와 한계박성태 : 1989 (석사) -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10 제목 : 아담 스미스 체계에서 정부론에 관한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

  • 맥락 중심 문학교육 방법 연구
  • 독서 과정의 능동적 참여자로서, 문학교육 안에서 독서 후 반응을 하게 되며, 반응의 표현은 단순히 텍스트를 읽은 후 독후감을 쓰는 개인적인 활동에만 그칠 것이 아니라, 형성된 반응을 또래 집단과 토의를 통해 공유하고 고양시키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Perry Nodelman34)은 문학의 즐거움은 대화의 즐거움이므로 학습자들에게 책을 읽도록 하는 이유는 책을 읽는 것의 즐거움, 즉 책을 향유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함이라고 하였다. 책을 통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