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공학] 나선형모델의발전과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의 정의, 소프트웨어공학의 정의, 소프트웨어의 공학적 측면과 소프트웨어의 생산성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방법론, 소프트웨어의 개발모형, 소프트웨어의 개발단계에 관한 분석
- [성사랑사회B형] 과학에서의 성차별이란 어떻게 드러나는지, 나아가 여성을 대등한 존재로 인정하는 것이 왜 과학 자체의 발전에도 중요한지 구체적인 인물이나 사례를 들어가면서 서술하시오
- 학습이론과 교수이론
- [정보처리,정보처리기사,정보처리산업기사,기사,산업기사,기출문제,요점정리]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요점정리 및 기출문제
- 건축의 디자인과 패러다임의 변화(근대건축사, 현대건축론)
- 하고 싶은 말
-
소프트웨어 공학시간에 만들었던 나선형모델에 대한
논문 해석본입니다
중간고사 대체용이라 제대로 만들었구요,
애니매이션 효과 있습니다,
도표와 설계도도 있습니다,
boehm의 논문이니 도움 되시리라 봅니다^^
- 목차
-
1. 서론
2. 소프트웨어 모델의 배경
3. 프로세스 모델의 진화
4. 나선형 모델
5. 나선형 모델의 이용
6. 평가 및 결론
- 본문내용
-
1. 서 론
나선형 모델
소프트웨어 절차 모델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후보책
다른 모델들의 많은 강점들을 통합하고 다른 모델들의 많은 어려움 해결
2. 소프트웨어 모델의 배경
소프트 웨어 모델의 본래 기능
[1]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
[2] 얼마나 오래 그것을 할 것인가
소프트 웨어 방법의 기능
[1] 각 단계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
[2] 각 단계의 산출물은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 참고문헌
- boehm의 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