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대여점 관리 시스템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6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설계서


1. 개요
1.1 시스템 목표
1.2 시스템 범위
1.3 제약사항
1.4 개발환경
1.5 실행환경
1.6 참고문서
2. 사용사례
2.1 시나리오
2.2 사용사례 다이어그램
2.3 사용사례 명세
3.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3.1 UI 화면
3.2 UI 흐름도
4. 순차 다이어그램
5. 클래스 다이어그램
5.1 클래스 다이어그램
5.2 클래스 명세
6. 패키지 다이어그램
7. 파일 구조(데이터베이스 설계)
8. 참고사항 및 기능/성능 테스트


본문내용
1. 개 요
1.1. 시스템 목표

근래에 들어서 문화 활동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시점에 쏟아지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볼 수가 있다. 대중들의 컨텐츠에 대한 수요도 실로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다양하고 엄청난 양의 컨텐츠들을 모두 접하려면 대중들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을 수가 없다. 따라서 생기게 된 대표적인 문화 활동 컨텐츠인 도서, 비디오, DVD를 대여하는 대여점을 들 수가 있다. 이에 우리는 이러한 대중들의 문화 활동 수요와 대여점의 증가로 인한 대여점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제품의 각종 정보, 회원 기본 정보 및 대여 정보들의 데이터 베이스화, 여러 자료들을 저장하여 고객의 편의와 대여점의 이익 창출, 사용자와 관리자의 따른 권한에 따른 시스템 접근 허용으로 안정적인 대여점 관리, 관리자의 통합적 대여점 관리 프로그램화 등 이러한 기능을 구현하여 안정적인 대여점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최종 목표이다.


시스템의 주요한 기능으로는 고객 등록/변경/삭제, 제품 등록/변경/삭제, 고객의 제품 대여/반납, 대여점 매출현황 등이 있다. 이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얻는 이익들에는 사용자(이하 점원)나 관리자(이하 점주)에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 점주와 점원 사이의 권한을 달리하여 점주의 보다 쉬운 점원과 대여점 관리, 안정적인 데이터 베이스 관리를 할 수 있다. 통계적 시스템을 통합하여 고객들의 취향과 관심사항을 도출해 해당 정보를 통한 기존 대여시스템과의 차별성으로 대여점의 이익과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