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 빈폴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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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제품의 기본정보

Ⅱ. 현재상황과 변화의 트렌드

Ⅲ. 회사의 기본 정보

Ⅳ. 경쟁사/제품 분석

Ⅴ. 마케팅 전략

Ⅵ. 캠페인 분석

Ⅶ. 시장 상황

Ⅷ. 주요 성공 요인들
본문내용
BEAN POLE의 의미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BOSTON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아이비리그의 전통 · 자연주의를 컨셉으로 함

BEAN POLE의 역사


1989년: 제일모직에서 런칭
· 1994년 NO-SALE 정책 선언 (고품질, 고가격)
· 1997년: BEAN POLE Sports 런칭
· 2001년: BEAN POLE Ladies, Homme, Golf 런칭
- 폴로를 제치고 시장의 1위로 등극
· 2002년: BEAN POLE Jean 런칭
· 2003년: BEAN POLE Kids 런칭


2. 현재상황과 변화의 트렌드

대·내외적인 환경의 변화

외환위기, 소득의 양극화, 개인주의 풍조 증가
>> 불필요한 소비는 과감히 줄이고,
나름대로의 가치를 부여하는 것에는 망설이지 않는 가치 소비가 확산

전체적인 트렌드의 변화

- 주 5일 근무제 도입, 기업의 복장 자율화,
가치·감성 지향적 소비 형태로 변화

>> 레저 중심의 여가시장 확대, 자기개발과 사회성, 엔터테인먼트시장,
가사노동 대체 비즈니스 확대, 기업지원 서비스 확대,
기존사업과 제품의 엔터테인먼트화 등의 트렌드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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