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공학] 그라찌에 커피 주문,제조,배달에 이르는 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프로젝트 개요 및 대상 조직 소개
(1) 프로젝트 명
(2) 프로젝트 수행인원 / 컨택 포인트
(3) 대상 업체 소개
(4) 프로젝트 진행 방향
Ⅱ. 현재 프로세스 및 문제점 도출
(1) 주요 프로세스 정의
(2) Sub 프로세스 정의
(3) Work Flow 분석
(4) 문제점 도출
Ⅲ. 개선 요구 사항 분석
(1) AHP 분석
(2) 벤치마킹을 이용한 개선안
Ⅳ. 주요 프로세스 개선 혁신
(1) 주요 개선 사항
(2) 주문 – 제조 – 배달 프로세스
(3) 전체 프로세스 가장 시나리오
(4) 효과 분석 – 정성적&정량적
Ⅴ. 결론
본문내용
Ⅰ. 프로젝트 개요 및 대상 조직 소개
Ⅰ. 프로젝트 개요
1. 프로젝트 명
1) 프로젝트 명 : 그라찌에 연세점 BPR 프로젝트
2) 추진배경 : 최근에 개점한 글로벌 라운지의 그라찌에 커피 전문점의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점심시간 시간대(12-3시) 경우 고객들의 대기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최대 10분 이상 기다려야 하는 일이 자주 발생하였다. 따라서 학생들의 불만이 증가하여 문제점으로 제기 되었다. 우리는 평소 이용하던 그라찌에의 이런 문제점을 보고 좀 더 나은 개선 프로세스를 찾고자 하였다.
3) 프로젝트 목적 : 커피제조의 프로세스를 정의하고 현행체계의 문제점을 도출하여 좀 더 낫은 커피제조 프로세스를 만들어내고자 함.

2. 프로젝트 수행 인원 / 컨택 포인트
- 프로젝트 수행인원 : 이현호, 최휘영, 하희진
- 컨택포인트 : 생활협동조합 대리, 그라찌에 판매원
2. 대상 소개
1. 대상업체 소개
1) 업 체 명 : 그라찌에 연세점
2) 로 고 :
(Log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이르는 모든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학창시절의 이러한 경험은 저에게 인터넷 콘텐츠 사업에 대한 꿈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뒤 첫 번째 입사한 곳은 ○○○○라고 하는 인터넷방송국이었습니다. 저는 그 곳에서 인터넷 콘텐츠 사업팀 기획을 맡았습니다. 컨텐츠 사업팀에는 서로 다른 직종과 서로 다른 성격의 사람들이 힘을 모아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인터넷 방송 컨텐츠를 생산하여 이를 서비스하는 업무를 했습니다. 여기서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제조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우수한 사례”라고 극찬. ⁃경쟁이 극심한 CPU 업계에서 인텔은 90% 이상의 인지율과 80% 이상의 시장점유율 기록 2)VAIO⁃소니의 강점을 제품에 확장 ⁃1995년 봄, IT 회사 신설CPU의 속도나 메모리의 용량은 상관없다. 내가 들고 다녀도 멋이 있는 PC를 만들고 싶다”-디자 이너 고토⁃VAIO시리즈로 명명, 1997년 일본 히트상품 2위에 선정될 정도로 대성공 거둠⁃소형화, 경량화의 소니 이미지를 제품에 담은 것이 성공 요인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공학기술/기계설계/신입)42. 자기소개서(광학/엔지니어/대학원졸/신입)43. 자기소개서(기능/자동차조립/신입)44. 자기소개서(기술/엘리베이터콘트롤러/신입)45. 자기소개서(기술연구/주류회사/신입)46. 자기소개서(기술영업/화학/제조/신입)47. 자기소개서(신소재공학/기술영업/신입)48. 자기소개서(연구/반도체공학/경력)49. 자기소개서(연구직/연구소/기계공학)50. 자기소개서(자동차회사/부품개발/신입)51. 자기소개서(전자/공학/대졸/신입)52. 자기소

  • [졸업논문][경영학] 서비스 경영 전략과 사례 연구
  • 배달망이 불편하면, 서비스가 자기가 원하는 방식이 아니면 고객들은 외면할 것이기 때문이다. 장황하게 고객 만족 경영 즉, 서비스 경영을 늘어놓은 이유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고객의 마음 속을 속속들이 알아도 부족하다는 사실을 환기시키기 위해서이다. 세계적인 회사들이 글로벌 소비자의 선호도의 세심한 분석과 각각의 변화까지 잡아내고 있는 만큼 어지간한 노력으로는 히트 상품을 내놓기가 어려운데 이제 우리 앞에 놓인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이르는 큰 규모다. 그 대부분을 점하고 있던 탄산음료 비중이 감소하고 천연음료와, 스포츠 음료 등 기능성 음료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식혜 등 전통음료들이 새롭게 형성되어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가을대추의 성공적인 존칭(Launching)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Data 수집을 목적으로, 먼저 대추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조사해 보았다. 대추는 기본적으로 건강에 좋은 한약재로 인식되고 있었고, 대추를 원료로 한 마실 거리에 대해서는 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