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이론] 아모레퍼시픽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재무분석
3. 주가 분석
4.주석 분석-중요한 회계정책
- 본문내용
-
(3) 브랜드 소개
- 화장품 부분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베리떼, 리리코스, 롤리타렘피카, 오딧세이, 미래파, 프리메라, 미로, 오뜨고아, 스템난, 에뛰드, 에스쁘아 (총 18개)
-생활용품 부분 : 미장센, 해피바스, 댄트롤, 메디안, 송염 (총 5개)
- 건강 부분 : 설록차, 비비 프로그램, 케토톱 (총 3개)
(4) 기업 비전
<Vision for 2015 - Asian Beauty Creator>
•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 미(美)와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은 미래 기업 환경의 핵심이 될 것이다.
아모레 퍼시픽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세계인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 뷰티사업
-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
• 헬스사업
- 5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 미용, 식품 분야의 리딩기업으로 발전
<실적과 전망>
• 고가제품 매출호조와 중국법인의 흑자전환으로 실적 개선
- 태평양으로부터 분할 전, 태평양의 상반기 실적과 비교할 때 화장품 판매 호조와 해외 사업 흑자전환 등에 힘입어 매출, 영업이익 증가.
-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채널 장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남성라인 등의 신제품 매출 호조로 실적 개선.
- 안정적인 영업기반을 바탕으로 우수한 수익 창출력 시현.
• 외형 성장 및 수익성 향상 기대
- 고가 화장품 시장에서 설화수를 통해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방문판매와
백화점 채널에서의 고성장을 감안할 때 꾸준한 외형성장 기대.
- 중국 내 전문점, 백화점 매장을 확대해 해외 사업 부문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실적 개선에 기여할 전망.
- 프리미엄 채널의 지배력 강화로 고가제품 매출비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