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이론] 아모레퍼시픽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재무분석
3. 주가 분석
4.주석 분석-중요한 회계정책
본문내용
(3) 브랜드 소개

- 화장품 부분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베리떼, 리리코스, 롤리타렘피카, 오딧세이, 미래파, 프리메라, 미로, 오뜨고아, 스템난, 에뛰드, 에스쁘아 (총 18개)
-생활용품 부분 : 미장센, 해피바스, 댄트롤, 메디안, 송염 (총 5개)
- 건강 부분 : 설록차, 비비 프로그램, 케토톱 (총 3개)

(4) 기업 비전

<Vision for 2015 - Asian Beauty Creator>
•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 미(美)와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은 미래 기업 환경의 핵심이 될 것이다.
아모레 퍼시픽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세계인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 뷰티사업
-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

• 헬스사업
- 5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 미용, 식품 분야의 리딩기업으로 발전

<실적과 전망>
• 고가제품 매출호조와 중국법인의 흑자전환으로 실적 개선
- 태평양으로부터 분할 전, 태평양의 상반기 실적과 비교할 때 화장품 판매 호조와 해외 사업 흑자전환 등에 힘입어 매출, 영업이익 증가.
-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채널 장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남성라인 등의 신제품 매출 호조로 실적 개선.
- 안정적인 영업기반을 바탕으로 우수한 수익 창출력 시현.

• 외형 성장 및 수익성 향상 기대
- 고가 화장품 시장에서 설화수를 통해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방문판매와
백화점 채널에서의 고성장을 감안할 때 꾸준한 외형성장 기대.
- 중국 내 전문점, 백화점 매장을 확대해 해외 사업 부문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실적 개선에 기여할 전망.
- 프리미엄 채널의 지배력 강화로 고가제품 매출비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비교분석, 재무분석,기업분석 레포트
  • 1. 서론1-1. 기업소개- 기업의 역사1-2. 기업선정이유2. 본론2-1 기업의 재무제표① 표준규모② 표준연도③ 표준연도④ 혼합재무제표 작성2-2. 기업 분석 (경쟁사 비교) - 재무비율① 안정성(유동성)② 레버리지비율③ 활동성비율=효율성④ 수익성비율 = 회계적 이익률⑤ 시장가치비율⑥ 듀퐁 시스템 분석2-3 CF 흐름3. 결론3-1 분석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요약3-2 컨센서스3-3 리포트후기4. 참고문헌목차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동백의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보다 타인자본을 많이 이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채비율이 높은 생건은 활황기에는 자기자본이익률이 확대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증자를 통해 지분율 감소를 막고 경영권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불황기에는 이자율의 변동으로 구조조정과 같은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수익성 측면에서는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지만 안정성 측면에서는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안정성이 더 높다.성장성 분석그래프 13기업의 당해 연도

  • [재무분석] 태평양 기업분석
  • 태평양 분석 보고서목 차1. 기업개요 1) 회사의 연혁2) 조직도3) 매출 구성 비율4) 실적과 전망2. 요약 재무제표 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3) 현금흐름표4) 이익잉여금 처분 계산서3. 주요재무 비율 분석 1) 유동성 비율2) 수익성 비율3) 레버리지 비율4) 활동성비율5) 성장성비율6) 생산성비율7) 주가관련비율4. 종합비율분석 1) ROI분석2) 월과 트랜트 지수법3) 브리체트 지수법4) 삼각형 분석법(2005년)5) 원형도표 분석(2005년)5. 부실기업의 예

  • 투자 분석보고서 화장품과 음료 산업 산업수명주기 신규 진입자 위협 구매자 위협 공급자 위협 산업수명주기 아모레퍼시픽 사례
  • 투자론 투자 분석보고서- 화장품과 음료 산업-기본적 분석01거시 분석산업 분석기업 분석 : 기업 선정 이유기업 분석02재무제표 분석배당평가 모형 (일정성장 모형)상대가치법기술적 분석 : 패턴 분석목차포트폴리오03기대 수익률최소분산포트폴리오상관계수01. 기본적 분석산업분석 : 화장품 산업수명주기기본적분석기업분석주식매매투자소감포트폴리오제조업자가 1577개사제조판매업자는 4,268개사(수입자 포함)2012년 기준 국

  • 11번가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분석기업 경쟁 환경 분석을 위해서 먼저 11번가를 오픈하기 까지의 SK텔레콤의 내부 환경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11번가를 오픈하기 전의 SK커뮤니케이션즈(SK컴즈)는 부진을 면치 못했다. SK텔레콤은 막대한 ‘현금’을 쏟아 부으면서 포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데, SK컴즈는 싸이월드를 인수하면서 ‘미니홈피’열풍도 일으켰고 네이트온이라는 메신저로 MSN메신저를 물리치면서 주목을 받았지만 그 후 뚜렷한 서비스를 출시하지 못하고 있었다. 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