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스포츠마케팅 광고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포츠마케팅이란?

2.김연아 그녀는 누구?

3.대한민국은 지금 김연아 열풍

4.김연아 그녀의 이미지는?

5.김연아 마케팅의 타겟은?

6김연아 마케팅의 포지셔닝은?

7.김연아의 경기수입

8.나이키의 통합마케팅

9.인터넷 쇼핑과의 연계

10.인쇄매체 효과

11.스포츠마케팅의 장단점
본문내용
스포츠마케팅이란?

스포츠의 마케팅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김연아 그녀는 누구?

1990년 9월 5일 생, 163cm/43kg

군포수리고 2학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주요경력

2006-07년 국제빙상연맹 그랑프리 파이널 1위

2008년 세계피겨선수권 대회 3위

2008년 3월 첫 세계랭킹 1위 등극








미니홈피 누적 방문자 933만명

동시대 최다 TV광고출연 (11건)

김연아 대회중계 최고 시청률

8개 대학이 김연아 모시기 경쟁

군포시 1600억원 규모 빙상장 건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김연아 효과 / 신선함, 그리고 직접 구운 빵 / 모기업 CJ 그룹 / 매니아 층 존재-스타마케팅 김연아 효과: 스타마케팅이란, 스포츠방송영화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전략으로 뚜레쥬르가 김연아를 이용한 스타마케팅은 아주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다. - 뚜레쥬르 하면 신선함: 파리바게트-점포는 실평수 13평 이상, 전면 4m 이상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뚜레쥬르-1층기준 실면적 15평 이상 (주방 5평,

  • [스포츠 산업개론] 스포츠 미디어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스포츠미디어의 수익구조 출처: 미디어스포츠(2008) 인용스포츠가 소비되는 과정에서 스포츠미디어를 기준으로 보았을 때 크게 경제 주체를나누어보면 상품과 중간수요자, 최종수요자가 있다. 여기서 상품은 스포츠경기로 볼 수 있고 최종소비자는 팬이나 기업으로 볼 수 있다. 중간수요자는 미디어로 상품과 최종 수요자를 중개해주는 역할을 한다. 팬이 경기를 볼 경우 경기에 직접 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기업이 직접적으로 경기장에서 광고할

  • 나이키 마케팅 레포트
  • 스포츠스타들의 개인적인 스폰서 겸 스타마케팅을 통하여 “나이키”라는 기업을 홍보하고 기업이미지를 상승 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요새 한참 밴쿠버 올림픽 피겨 금메달리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연아 선수, 영국에서 한국축구선수로서 가장 성공한 박지성 선수 등이 현재 나이키의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이렇듯 스타마케팅은 한국에서 여러 제품 광고에도 많이 사용되는데 나이키기업은 세계적인 스포츠스타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으

  • 나이키 스포츠웨어 광고분석
  • 마케팅운동 프로그램 (어린이 체육 교실, 히딩크 파워 프로그램)종목 별 경기 대회 개최 (NIKE 프리미어 컵 세계 선수권 대회)․target 3. 간편함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청소년들Step . 01.선정동기2.시대별 광고분석3.소비자 분석4.광고 컨셉5.기대효과⇒ 중시하는 가치 :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 집단 내의 동질성상품계절 의류 (반팔․맨투맨․후드티, 겨울철 패딩․바람막이 점퍼, 츄리닝),유통스포츠 의류와 같은 매장,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명동

  • [통계자료분석] 김연아의 마케팅 효과에 따른 구매의사 결정
  • 연구 가치)②가설2: 김연아의 TV광고 횟수가 많을수록 구매의사에 긍정적일 것이다. (이론적 배경 & 연구 가치)II. 본론(1) 설문지(2) 가설1 : 분산분석 SPSS입력과정 및 출력과정(3) 가설1 : 분산분석 검정(4) 가설2 : 회귀분석 SPSS입력과정 및 출력과정(5) 가설2 : 회귀분석 검정(T-분포 사용)III. 결론 및 시사점(1) 결론(2) 시사점* 참고자료I.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최근 2012 런던 올림픽 시즌이 되면서 스포츠 마케팅이 거세지고 있다. 하지만 여름 올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