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4장 이미지와 그래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미지와 그래픽의 기본개념

2. 이미지의 처리와 입력

3. 이미지와 그래픽의 파일 포맷

4. 2D,3D 그래픽스
본문내용
이미지와 그래픽의 기본개념
인간이 받아들이는 정보 중 시각적인 정보는 상당 부분 차지함 이미지는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가장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한다.


이미지 : 스캐너나 디지털 카매라와 같은 입력 장치를 이용하여 생성된 그림 ( 컴퓨터 내에 디지털 형태로 저장)
그래픽 :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컴큐어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생성된 그림

이미지의 처리와 입력
이미지 압축

JPG (JPEG)
사용자가 직접 압축률을 지정하여 압축할 수 있는 포맷
사진이나 복잡한 이미지에 사용 가능
- 압축 방식 -손실 압축 방식, 무 손실 압축방식
- 압축률이 좋아서 GIF 포맷보다 더 작은 용량으로 만들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저널리즘] 오프라인 신문사의 온라인 뉴스 서비스
  • 멀티미디어성인터넷 신문은 텍스트 뿐 아니라 사진과 그래픽, 소리, 동영상까지 동반한 멀티미디어적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인터넷 신문의 이러한 멀티미디어성은 인쇄신문의 고유한 매체적 기능에다 방송과 통신의 매체적 특성까지 포괄적으로 수용시킴으로써 장차 신문과 방송 통신의 경계를 허물어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융합 매체로써 뿌리를 내릴 가능성을 잠재적으로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인쇄신문은 읽어야 했지만 인터넷 신문은 보

  • [마케팅] `소니스타일` 디지털 매체 통한 인지도 증대 전략
  • 이미지 차별화Ⅳ-1 VAIO2004년 1/4 분기 발표된 노트북 판매 순위에서 바이오가 7위로 밀려났다. 디스플레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노트북의 성능은 떨어지지 않지만 기술적으로 대중화 되지 않은 고급 사양을 삽입하여 가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비싸다는 인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양, 가격은 high end이나 전문가용 제품군으로 포지셔닝 하기에는 타 브랜드에 비해 신뢰도가 낮은 편이며, 기술적인 측면, 가격적 측면을 고려하면 타겟은 30~40대 이

  • [미래로 가는 길] 미래로 가는길 독후감
  • 멀티미디어 자료는 학생들의 수업을 더 활력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러한 자료들은 화학실험전의 모의 실험이나 여러가지 화학반응에 생생한 시각적 이미지 구현, 미술시간에 미술작품 설명, 태양계에 대한 설명 등에 널리 이용될 것이다. 학생들이 숙제하는 형태도 달라지게 될 것이다. 학생들은 멀티미디어를 기초로 하여 자신의 숙제를 꾸밀 것이다. 그리하여 숙제는 지금으로서는 도저히 보기 힘든 형태의 놀라운 형태로 발전할 것이다. 또, 화상

  • [조사방법론]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정수연, 박철 (2006)-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가 사이트 태도와 감정적 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우경 (2008) - 인터넷 패션 쇼핑몰 모델과 소비자의 체형이 쇼핑 감정, 점포 만족, 점포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체만족도와 신체적 외모비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지영 (20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권용 석 (2008)

  • [미디어조사방법론]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정수연, 박철 (2006)-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가 사이트 태도와 감정적 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우경 (2008) - 인터넷 패션 쇼핑몰 모델과 소비자의 체형이 쇼핑 감정, 점포 만족, 점포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체만족도와 신체적 외모비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지영 (20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권용 석 (20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