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대학생 온라인 미팅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1 사업개요
1-1. 창업 동기 및 목적
1-2. 사업의 특성 및 가치
1-3. 경쟁상황
1-4. 경쟁우위요소
2 제품 및 서비스
2-1. 서비스 설명
2-2.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2-3. 제품개발현황
2-4. 제품 및 서비스 방향(향후)
3 시장분석
3-1. 시장규모 및 전망
3-2. 산업성숙도
3-3. SWOT
4 마케팅 전략
4-1. STP
4-2. 4P
5 인력 및 조직
5-1. 조직도
5-2. 부서별 수유인력
5-3. 인력 보강 및 수급계획
6. 재무계획
6-1. 자금조달계획
6-2. 추정손익계산서
7. 사업추진일정
- 본문내용
-
1 사업개요
1-1. 창업 동기 및 목적
여느 때와 다름없이 봄이 찾아오고 대학에는 앳된 얼굴의 신입생이 들어오면서 현재 3,4학년으로 구성된 자사의 사원들은 지난 대학생활을 돌아보며 신입생들에게 조언하고 싶은 1순위를 인맥관리를 꼽았다. 물론 같은 대학 내에서 친분을 쌓고 인맥을 넓히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다. 하지만 안동대학을 넘어 타 대학으로 범위를 확대해가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기란 현실상 어려운 일이다. 자사는 이를 안타깝게 여겨 적극적으로 20대부터 제대로 된 인맥관리를 위한 만남이라는 사업아이템을 도출하게 되었다. 대학 신입생 시절 많은 이들이 경험해본 캠퍼스 미팅을 전국규모 대학생 미팅으로 확대하여 만남을 주선하고 단순한 일회성 만남의 성격이 짙었던 기존 미팅에서 탈피하여 20대 젊은 대학생들이 가질 수 있는 유연한 사고로 보다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미팅사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본 사업은 20대 대학생들의 아름다운 만남의 문화 창조에 목적을 두고 있다.
1-2. 사업의 특성 및 가치
현재 대학생들은 많은 시간을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공간에서 보내고 있다. 이들은 온라인 안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포털 사이트의 카페 및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활동 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이라는 제한된 공간 안에서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한계점에 종착하게 된다. 자사는 온라인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오프라인으로 영역 확장을 통한 보다 활발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인맥을 넓힐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기존의 온라인 안에서의 커뮤니티 그리고 오프라인에서의 지인을 통한 만남을 통합한 새로운 개념의 만남문화를 전파할 것이다. 수만 개의 얼굴을 가진 네티즌이 아닌 신뢰를 바탕으로 한 네티즌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자신을 알리고 상대를 알아가며 건전하고 순수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유도한다.
자료평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jdtjq9***
(2011.12.03 00:5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