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면 전문점 사업계획서] 밀면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울에는 밀면이 없다.원조는 부산 밀면
외식산업과 주변산업과의 연관성
시장현황
외식산업 전망
밀면 시장 규모
자사 분석(SWOT)
소비자 분석
Product Mix
판매가 계획
BEP 분석
수익모델
년도별 매출 계획
홍보전략
조직 및 인력 계획
입지선정
매장 구성 및 테이블 회전율
투자 및 자금조달 계획
기능 강화 전략
Risk 대응방안
Vision
Vision road map
수익모델
초기투자계획
본문내용
Product Mix
밀면의 계절적 특성을 고려 돈가스를 제품 믹스에 추가하고, 품질(맛), 가격, 서비스를 차별화 할 경우 서울시장에서 단기간 내 포지셔닝이 가능 함.

마케팅 전략
밀면 + 돈가스 - 계절적 요인에 의한 Risk 최소화
고품질(맛) 전략 - 차별화된 맛 확보가 중요
대등가격 전략으로 단 기간 내 서울 시장의 성공적 진입

판매가 계획
단위당 판매가는 업계 평균가격을 적용하며, 이 경우 밀면 및 돈가스의 단위당 원가율은 각각 19% 및 30% 수준 임.
* 밀면 월 판매량 4,200ea(150 ea/일 x 28일), 돈가스 월 판매량 2,800ea(100ea/일 x 28일) 기준
** 월 제조간접비 기준 밀면에 54%, 돈가스에 46% 배부(월 매출액 비율에 따라 간접비 배부)
*** 인건비 및 임대료는 제외(판관비로 계상)
**** 인건비 및 임대료를 제조원가에 포함시 각각 65% 및 43%임

BEP 분석
밀면 만 판매할 경우 BEP는 월 2,949ea로 하루 평균 105ea를 판매하는 규모임
※ 밀면만 판매할 경우 손익분기점

0 = (단위당 공헌이익 X 수량) -
총 고정비
= (3,253 * X) – 9,596,000
X = 2,949ea
참고문헌
프랜차이즈,조리학,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토리전문점 사업계획서
  • 도토리전문점 사업계획서SWOT 분석CONTENTS토리옥 소개전략방안기대효과런칭배경메뉴소개지원시스템개설절차사업모델타겟 고객토리옥 개요인테리어추천입지 홍보 및 프로모션개설비용수익분석수익 분기점1. 토리옥 소개런칭배경 l 메뉴소개 l 창업 지원시스템 l 가맹 개설절차도토리요리 전문점 ‘토리옥’토리옥의 꿈은 우리 음식을 세계인이 즐기는 문화로 만드는 것입니다.토리옥이란 ?도토리의 ‘토리’와 보배롭다는 의미의 鈺

  •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
  • 퀼트&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사업계획서목 차Ann Quilt & Coffee목 차1. 사업 개요2. 사업 안내3. 사업성 분석4. 사업의 특징5. 개설비용6. 지역 구분7. 초기 투자 비용8. 예상 수익Ann Quilt & CoffeeA.사업소개1. 사업 개요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취미를 가지려는 층이 늘고 있다.또 단순한 여가 활용으로 끝나지 않고, 새로운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취미가 큰 인기를끌고 있다.“앤 퀼트 &커피 (ANN QUILT & COFFEE)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

  • 막걸리 전문점 사업계획서
  • 막걸리 전문점 사업계획서(청담동에서 세계로)국내 주류 현황, 전망 국내 전통주 시장 현황 및 분석매장운영SWOT 분석STP 전략 STP –Targeting여성을 대상을한 타켓마케팅PositioningMarketing Mix : 4P국내 전통주 시장 제품분석STP - PositioningCo-Brand Marketing Strategy손익계산서조직도비젼국내 주류 현황, 전망 국내 와인시장의 급성장/ 전통酒의 주세 50% 감면 정책소비성향의 다양화/ 불황으로 인한 성장률 둔화막걸리 시장막걸리 전문점의 부재 , 고급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전문점은 우리나라에 들어온 이후 지속적으로 현대인의 생활의 일부커피보다는 더 몸에 좋은 우리의 전통차를 팔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게 됨5여러가지 전통차의 효능을 소개하여 보편적으로 즐기는 커피대신 몸에 좋은 전통차의 수요를 늘려 사업성을 갖는다.현대와 전통의 적절한 조화로, 비슷비슷한 카페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점을 이용하여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해외시장을 공략한다.현대인들의 빠르게 흘러

  • [재고관리] 도시락전문점사업계획서
  • 도시락 전문점 사업계획서Inventory ControlKorea Univ. Dept. of Industrial Engineering사업 개요외식산업의 발전이유소득증가에 따른 소비지출의 증가핵가족화에 따른 가족외식의 증대와 식생활 편의의 도모로 인한 식생활 습관의 변화여성의 사회참여에 따른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가사 노동의 단순화 경향이 뚜렷자가용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하여 어디든 쉽게 갈수 있는 기동성과 신속성이 외식을 부추김먹거리가 풍부해지면서 먹는 차원에서 즐기는 차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