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측량 실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실습목표

2. 실습결과

3. 토의

4. References


본문내용
1. 실습목표
수준측량이란 지표 위에 있는 점의 표고를 결정하여 여러 점들의 표고차를 구하는 측량을 말한다. 실습을 통하여 이미 알고 있는 기점의 표고를 기준으로 미 지점의 표고를 계산하고 계산된 값을 이용하여 다시 기점의 표고를 계산한다. 이때 발생하는 오차를 계산할 수 있다. 또한 실습을 통하여 야장 기입 방법을 익히고 연습하는데 그 목표를 둔다.
참고문헌
- 조규전, 측량정보공학, 양서각, 2005 [제5장 수준측량]
- http://etl.snu.ac.kr/
- http://spins.snu.ac.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래의 직업선택과 유망한 직업에 대한 진로방향00
  • 실습시간이 포함되어 있고, 졸업 후 전공 분야와 밀접한 관계가 있음“상경”, “사범”, “법과” 계열은 졸업 후 전공분야와 합치되는 경우도 많지만 대 부분은 그렇지 않음수업 방법탐구 방법은 개인(개별)학습 또는 연수(실 험․실습) 등이 특징임학문 탐구자들의 상호작용을 적극 권장 하며, 각 개인의 독특한 창조력, 사회적 기능, 문제해결 능력 등의 배양이 강조됨학문 탐구자 세모든 사물에 대한 본질과 법칙을 파헤쳐 새로운 발견을 창출

  • [제7차교육과정]제7차교육과정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의 교과,재량활동,특별활동, 제7차교육과정 고등학교선택중심교육과정의 특별활동
  • ◈ 광주광역시교육청, 제7차 교육과정 연수 자료, 출판인쇄해성, 2000◈ 교육인적자원부, 교육과정 연구학교 운영 자료, 2001◈ 경기수일중학교, 제7차 교육과정의 학생 중심 특별활동 프로그램편성운영◈ 신도중학교, 제7차 교육과정 시행에 대비한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운영, 교육과정 연구학교 운영보고서, 1999◈ 서울특별시교육청, 제7차 교육과정의 이해, 서울 : 지은문화사, 2000◈ 서울시 교육청, 제7차 교육과정 편성과 운영

  • [유지관리][유지][관리][상하수도 유지관리][건축물 유지관리][기업 유지관리][소방시설 유지관리][허리 유지관리][건축물]상하수도 유지관리, 건축물 유지관리, 기업 유지관리, 소방시설 유지관리, 허리 유지관리
  • 수준에서부터 물건을 들도록 한다.물건은 허리를 숙여 드는 것이 아니고 몸을 사물의 위치 가까이 낮추어서 허리를 편 채로 다리를 사용해서 들도록 한다.참고문헌▷ 유지호 외 2명(2004), 상하수도 유지관리업무를위한 모바일 시스템 구축, 한국지형공간정보학회▷ 오동길(2011), 사례분석을 통한 건축물 유지관리의 BIM 활용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이한연(1988), 방화관리실무 - 소방시설의 유지관리, 한국화재보험협회▷ 짐 스텐겔 저, 박아람 외

  • [학교사회복지] 장애아동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의 실천- 학습장애, 주의력 결핍 과다행동 장애(ADHD) 아동을 중심
  • 보고서장애아동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의 실천 -학습장애, 주의력 결핍 과다행동 장애(ADHD) 아동을 중심으로-1. 장애아동에 대한 교육 현황(1) 특수학교 (2) 일반학교 특수학급 2. 우리나라 장애아동 교육의 문제점(1) 일반적 문제점1) 우리나라 특수교육의 문제점2) 일반학교 특수학급의 문제점(2) 본 보고서에서 지적하는 문제점-학습장애, ADHD 아동에 대한 복지 서비스의 부재 3. 학습장애와 ADHD(1)학습장애의 정의와 특성(2)ADHD의 정의와 특

  • [영재교육] 영재교육의 실태와 문제점, 방안
  • 실습 및 개인 연구를 가장 중시한다. 개인 연구는 크게 3가지 수준에서 이루어진다. 가장 낮은 수준은 과목을 수강하면서 그 과목 선생님과 배우던 주제에 대해 탐구하는 것이며, 두 번째 수준은 학생이 문제를 제안하고 학교 교사가 지도하는 것이다. 가장 높은 수준은 부근 페르미 연구소를 포함한 여러 연구소 및 대학의 과학자들의 연구 프로젝트에 공동 연구원으로 참여하면서 일년간 계속 학습을 받는 것이다. 학생들이 연구하기를 희망하는 분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