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ns 과학적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5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TNS
2.TNS 의 과학적 마케팅
3.경 쟁 사 비 교
4.결 론
- 본문내용
-
About Taylor Nelson Sofres & 목표 / 전략
세계를 선도하는 시장조사 기업으로 인식되는 것으로서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가치가 추가된 정보 및 통찰력을 제공해 주는 것
전세계적인 차원에서 마케팅 정보를 제공
고객 업종별 전문화 지향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조사모델(Branded Products) 제공
기획조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세계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1984년 Frank Small & Associates 설립 국내시장에서
마케팅조사 사업 시작
1995년 Sofres 그룹의 인수로 세계적인 조사 네트워크에 편입
1997년 Sofres 그룹과 Taylor Nelson AGB 그룹의 합병으로 TNS 그룹 한국 법인 출범
사회 정치 여론조사의 사업추진 마케팅조사의 사업확대를 위해 소프레스 글로벌 리서치를 별도로 설립
1998년 전국 소비자 패널 조사를 시작
(주) 테일러넬슨소프레스코리아로 법인전환2002년 지자제 선거 100% 예측 적중 보궐선거에서 1위 당선자 및 2위 후보 100% 예측 적중 2002년 제16대 대통령 선거 100% 예측 적중2003년 NFO 인수합병2006년 Dimesion (Online Access Panel) 런칭
2008년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LG전자 재무제표분석
- [재무관리] 관심기업과 경쟁기업의 현금흐름 추정과 재무제표 분석(메가스터디, YBM시사닷컴과 정상 JLS)
- [인사관리] 이직에대한 분석과 관리방법, 성공사례 실패사례
- 재무관리 팀 프로젝트
- 이마트의 SCM 전략 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대한항공 조직분석및 조직구조 개편사례분석과 대한항공 향후전략제안 PPT
- 가천의대 길병원 전략 가천의대 길병원 미션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분석
- [경영조직론] 구글 조직 구조 분석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