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ns 과학적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TNS

2.TNS 의 과학적 마케팅

3.경 쟁 사 비 교

4.결 론
본문내용
About Taylor Nelson Sofres & 목표 / 전략


세계를 선도하는 시장조사 기업으로 인식되는 것으로서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가치가 추가된 정보 및 통찰력을 제공해 주는 것


전세계적인 차원에서 마케팅 정보를 제공
고객 업종별 전문화 지향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조사모델(Branded Products) 제공
기획조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세계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1984년 Frank Small & Associates 설립 국내시장에서
마케팅조사 사업 시작

1995년 Sofres 그룹의 인수로 세계적인 조사 네트워크에 편입

1997년 Sofres 그룹과 Taylor Nelson AGB 그룹의 합병으로 TNS 그룹 한국 법인 출범
사회 정치 여론조사의 사업추진 마케팅조사의 사업확대를 위해 소프레스 글로벌 리서치를 별도로 설립
1998년 전국 소비자 패널 조사를 시작
    (주) 테일러넬슨소프레스코리아로 법인전환2002년   지자제 선거 100% 예측 적중            보궐선거에서 1위 당선자 및 2위 후보 100% 예측 적중            2002년 제16대 대통령 선거 100% 예측 적중2003년   NFO 인수합병2006년   Dimesion (Online Access Panel) 런칭

2008년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글로벌 브랜드와 자사상표글로벌 브랜드란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상품에 하나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이다. LG 생활 건강은 베트남에서 LG Vina Cosmetic 라는 합작 법인을 세웠지만 여전히 LG의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LG생활건강”, (www.lgcare.com).”을 그대로 사용함으로서, 상품에 대한 일관성을 지켜왔다. 이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브랜드 인지구축을 쉽게 하여 초기 진입 이후에 진출을 용이하게 하였다.2) 표준화와 적응화

  • [광고와 마케팅]엘라스틴 샴푸 마케팅분석과 광고분석
  • 과학적 사실이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소고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했다. 말하자면 엘라스틴은 흔히 소비재가 감성적인 면을 파고드는 것과 달리 논리적인 측면에 작용함으로써 과학의 승리를 이뤄낸 셈이다.) 파워마케팅LG생활건강 ‘엘라스틴 샴푸’홍보자료에서 발췌.2) 약점(Weakness)- 막대한 마케팅비용.->타 경쟁사들에 비해 광고등 월등히 많은 마케팅비용을 들이고 있다.- 후발주자로 시장에 진입.->90년대에서부터 타 경쟁사들은 시장에 진

  • [뉴미디어와 경제] 지상파의 산업 분석적 연구
  • 과학적인 데이터를 반영한다는 점과 시장의 수요상황을 탄력적으로 반영변동요금의 상한 폭을 설정하여 광고요금의 상승하락 폭을 조정함으로써 요금결정에 탄력성을 부여하면서도 광고시장의 질서를 유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도로 평가된다. 다만 시청률 자료의 신뢰성과 객관성을 어떻게 확보하느냐가 탄력요금제 성공의 가장 큰 관건일 것이다. Global Standard의 탄력요금제 시행체계 제품 차별화 전략 =>프로그램 차별화 전략-토요일 방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과학적인 영업기법을 통해 향후 10년 안에 마케팅 정책 입안자가 되는 것이 우선 목표입니다. 귀사에 입사해 끊임없는 도전과 창조로 고객과 회사, 저 자신이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만남이 됐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1 - 이벤트/홍보/마케팅1. 성장과정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노래가사처럼 믿음과 사랑이 얼마나 소중한지 보여주셨던 부모님은 제가 그늘 없이 밝고 건강한 사람이

  • [수익창출][프로야구 수익창출][교육방송][방송컨텐츠(방송콘텐츠)][PC방(피씨방, 피시방)]프로야구의 수익창출, 교육방송의 수익창출, 방송컨텐츠(방송콘텐츠)의 수익창출, PC방(피씨방, 피시방)의 수익창출
  • 연구, KAISTⅱ. 박노준(2011), 국내 프로야구단의 마케팅 실태분석을 통한 수익극대화 방안, 호서대학교ⅲ. 박병현(2010), 방송환경 변화에 따른 지역민방의 수익구조 개선방안 연구, 경운대학교ⅳ. 박현기(2001), 인터넷PC방의 운용실태분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ⅴ. 임정수(2009), 지상파방송 콘텐츠 수익 창출을 위한 제언, 한국방송협회ⅵ. 전용배 외 1명(2002), 프로야구 수입구조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방안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