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텐바이텐 소개

2. 텐바이텐 사업 영역

3. SWOT 분석

4. 포스트 디지털 세대

6. SWOT분석과 4가지 기본 전략

7. STP 분석

8. 마케팅 믹스

 9. 최종 경영 목표

 10. 경쟁업체와 비교분석 (텐바이텐 vs 1300K )

 11. 결론
본문내용
소개
2001년 10월 초기 자본금 2000만원으로 인터넷 쇼핑몰 시작

▣  사명 - Best creative and leading company

▣ 현재 디자인 소품 인터넷 쇼핑몰 1위   

     회원수 : 85만명 (여성 70%, 남성 30%)

     사이트 일 방문객 수 : 60,000여 명

     디자인 소품 전문몰 분야 순위 :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텐바이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의 보편화현재까지는 감성마케팅을 먼저 시작했던 텐바이텐은 차별적 전략으로 선물/디자인소품쇼핑몰 시장에서 선점하였지만 텐바이텐의 유사사이트들의 점유율 차이가 점차 좁혀지고 있는 것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감성마케팅의 적용 사례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시장 추세로 봤을 때 유사한 전략을 펼치는 기업들의 증가는 텐바이텐의 차별성을 줄이게 될 것이다. 2) 유사쇼핑몰의 증가텐바이텐은 선물/디자인소품전문쇼핑몰이라는 틈

  • [경영학] 밀리터리밀리그람(mmmg)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전략인 일반 대중과 약간의 거리두기를 실행하면서 Surprise를 주는 것이 보다 자극적이기 때문이다.4) 고급화 전략 - 위즈위드(www.wizwid.com)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고급브랜드를 주로 다루는 위즈위드 쇼핑몰에서 Home&Gift 카테고리 내에 있는 코너에 입점한다. 위즈위드 입점은 mmmg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창출해 내는데 효과적이다. mmmg의 현재 유통경로인 텐바이텐, 1300k와 같은 수백개의 브랜드를 다루는 온라인 디자인 소

  • 감성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감성마케팅contents1. Hello Kitty 감성마케팅 전략2. 감성마케팅이란?1)감성마케팅의 정의2)감성마케팅 대표 사례 - 스타벅스감성마케팅 성공사례1)국내 사례2)해외 사례4. 감성마케팅 실패사례1)국내 사례2)해외 사례5. 감성마케팅 최근 동향1. Hello Kitty 감성마케팅 전략책머리에제 1장 – 헬로 키티의 성공 비결제 2장 – 산리오의 탄생과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제 3장 – 캐릭터 상품을 주도한 헬로 키티제 4장 – 세계를 유람하는 호랑이, 헬로 키티

  • [마케팅분석]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사례분석
  • 전략화 하여야 한다.Ⅲ.결론1. 요약2. 조원들의 Comments정일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얻은 가장 큰 수확은 자신감이다. 시작은 초라하기 그지없던 민들레영토가 오늘날의 한국을 대표하는 카페로 성장하는 과정에 대해 분석하고 공부하면서 나도 민들레영토처럼 위대한 브랜드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또한 실제사례에 여러 가지 마케팅 용어와 개념들을 적용시켜가며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개념이 더욱 생생

  • [마케팅전략] 인터넷경매사이트 `옥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이므로 판촉에 활발한 투자가 필요하다. 8.clone의 선별화 ▶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고 있지 않은 점이 바로 짝퉁의 선별이다. 판매자가 가짜상품을 진품이라 속여 판매한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진짜 진품을 판매하는 판매자 역시 이런 악덕한 판매자로 인해 구매자들에게 진실되게 어필하지 못하고 있다. 구매자는 제품을 구입하는 순간까지도 신뢰성을 갖고 있지 않는 것이다. 옥션이 앞으로 전자상거래상에서의 자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