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HRM] 현대모비스 인적자원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ustry Analysis
Corporate Analysis
HR System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Strategic thinking
Full of understanding not only inside the organization, but also outside the organization, industry wide perspective
Strategic ability to change framework of long-term competition is need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연습문제 풀이 & 현대자동차의 인사시스템 기업사례분석
  • 현대자동차를 선정한 이유Ⅱ. 현대자동차의 소개 Ⅲ. 현대자동차의 인사고과 시스템Ⅳ. 사무직근로자의 인사시스템(1)채용, 배치(2)교육, 훈련Ⅴ. 생산직근로자의 인사시스템(1)채용, 배치(2)교육, 훈련Ⅵ. 현대자동차의 임금관리 및 복지후생(1)임금관리 (2)복지후생 Ⅶ.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Ⅷ. 기타 사항 및 결론 ■ 연습문제 풀이13-1. 글로벌 인적자원관리의 유형을 설명하고, 한국기업의 특징은 무엇인지 설명해보시오. ▣ 글로벌 HRM 전략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의 인사시스템
  • 현대자동차를 선정한 이유Ⅱ. 현대자동차의 소개 Ⅲ. 현대자동차의 인사고과 시스템Ⅳ. 사무직근로자의 인사시스템(1)채용, 배치(2)교육, 훈련Ⅴ. 생산직근로자의 인사시스템(1)채용, 배치(2)교육, 훈련Ⅵ. 현대자동차의 임금관리 및 복지후생(1)임금관리 (2)복지후생 Ⅶ.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Ⅷ. 기타 사항 및 결론 ■ 연습문제 풀이13-1. 글로벌 인적자원관리의 유형을 설명하고, 한국기업의 특징은 무엇인지 설명해보시오. ▣ 글로벌 HRM 전략

  • [HRM] 현대자동차 인적자원관리
  • 인사고과03-3 임금관리03-4 경력개발03-5 복리후생03-6 노조인사04HRM Analysis04-1 Global brand Analysis04-2 공유가치로서의 노사상생 철학04-3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고충처리04-4 Global brand Analysis05ConclusionDrive your way with Hyundai MotorProject goalSummaryIdentification01-1 Project MissionProject MissionGlobal Brand Slogan Drive your wayTeam Project Mission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현대차의 현재 역량 분석분석된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문제점 파악이후 글로벌 브랜드로

  • [인적자원관리] 현대 자동차의 인적자원 관리 시스템 사례 분석
  • 인사고과03-3 임금관리03-4 경력개발03-5 복리후생03-6 노조인사04HRM Analysis04-1 Global brand Analysis04-2 공유가치로서의 노사상생 철학04-3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고충처리04-4 Global brand Analysis05ConclusionDrive your way with Hyundai MotorProject goalSummaryIdentification01-1 Project MissionProject MissionGlobal Brand Slogan Drive your wayTeam Project Mission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현대차의 현재 역량 분석분석된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문제점 파악이후 글로벌 브랜드로

  • 한국의 경영학적 관점에서 노사문제
  • 인적 자원이며, 이들은 교육훈련투자를 통해서 개발 가능하다고 보고 있다. 따라서 회사가 정책이나 제도를 운영, 조직 관리를 통해서 개인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노조가 필요치 않는 기업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삼성의 무노조 경영은 노조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반노조와는 다른, 노조가 필요하지 않는 경영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경영층이 근로자를 진정으로 존중하고, 노조를 통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