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 광고 컨셉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소비자에 대한 이해
4. Team Ideation

II . 광고 컨셉의 표현
1. I am What I am
2. 표현 방식
3.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I. 1. SWOT 분석

오랜 경험
우수한 기술력

.
.
.
신규브랜드의 진입
나이키의 사업 확장

.
.
I. 3. 소비자에 대한 이해

<표1>에 품질이나 디자인에 있어서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거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리복은 품질과 디자인에서의 인지도가 현격하게 낮은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에 있어서는 아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통계자료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소비자들이 리복을 타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 브랜드로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강점을 극대화하고자 이전에 언급했던 포지셔닝을 중저가로 설정하여 타사와의 차별화를 모색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개 필요없는 자료! 시발
  • johs***
    (2009.12.09 00:50:1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광고를 통해 임시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대리행사 할 수 있도록 의결권을 모아줄 것을 요청하였다(매일경제신문 2000년 7월 6일자).또한, 골드뱅크가 경영권 분쟁에 휘말렸었다. 김진호 골드뱅크 사장과 유신종 전 골드뱅크 수석부사장이 경영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골드뱅크 지분 4.9%를 보유하고 있던 릴츠펀드는 2000년 7월 16일 골드뱅크 지분 14.6%를 보유하고 있는 말레이시아계 라시펀드를 전격 인수, 모두 19.5%의 지분을 확보하여 최대 주주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광고를 통해 임시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대리행사 할 수 있도록 의결권을 모아줄 것을 요청하였다(매일경제신문 2000년 7월 6일자).또한, 골드뱅크가 경영권 분쟁에 휘말렸었다. 김진호 골드뱅크 사장과 유신종 전 골드뱅크 수석부사장이 경영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골드뱅크 지분 4.9%를 보유하고 있던 릴츠펀드는 2000년 7월 16일 골드뱅크 지분 14.6%를 보유하고 있는 말레이시아계 라시펀드를 전격 인수, 모두 19.5%의 지분을 확보하여 최대 주주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광고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위성DMB폰은 폴더를 360도 꺾어 접을 수 있어 창틀이나 책상에 올려놓고 시청이 가능하다. 또 LG전자의 저전력 칩을 장착해 최대 시청 시간이 3시간(기존 제품 2시간30분)에 이른다. LG전자는 이밖에 슬라이드가 아래 위 양방향으로 움직이는 ‘업앤다운(Up&Down) 슬라이드폰’, MP3 전용칩을 사용해 고음질을 실현한 ‘리얼 MP3 뮤직폰’, 3차원 그래픽 칩셋을 장착한 ‘3D 게임폰’ 등을 선보였다. LG전자의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

  • [국제기업경영] 국제합작투자와 전략적 제휴
  • 광고/홍보활동을 펼치려하고 있으며(2000년도에는 3억2천만 달러를 지출하였음), 2000년12월 뉴욕에 본사를 둔 미국제1, 전 세계적으로는 5위규모의 FCB라는 광고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었다. 삼성은 최근 들어 Samsung Digitall : Everyones invited라는 슬로건을 기업광고와 제품광고에 삽입하여 대대적인 글로벌광고/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 텔레마케팅, 비주얼에드버타이징(공항, 버스 등에서의 시각적인 광고) 등의 영역으로 광고활동을 확대하고

  • [광고기획,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
  •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Ⅰ. 광고기획의 흐름Ⅱ. 광고기획의 특성1. 논리성2. 설득성3. 실행성4. 자유성5. 최근의 TrendsⅢ. 광고기획의 정통적 틀Ⅳ.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1. 사전확인2. 작성요령3. 내용4. 형식Ⅴ.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 배경 2. 타겟 3. 목표 4. 매체 5. 컨셉 6. 표현 7. 기타 참고문헌Ⅰ. 광고기획의 흐름광고주 광고담당/마케팅/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