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듀오 DUO 서비스 혁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UO 소개

2.DUO의 서비스 개발

3.DUO의 서비스 실행

4.DUO의 서비스 혁신

5.DUO의 서비스 평가

6.DUO의 서비스 리더십

7.DUO의 서비스 시스템

8.성 과
본문내용
고객이 인정한 듀오
주 고객층 2030
‘회원수 1위’
‘성혼회원수 1위’
고객의 발길이 잦은 회사

듀오 브랜드 파워
‘2004 브랜드 파워 조사’
종합점수 53.8점
결혼정보회사 중
압도적인 1위 선정


듀오 마켓 파워
마켓 점유율 62%
고객의 신뢰와 사랑

DUO
설립배경

바쁜 일상속에서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 점점

어려워진 환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결혼정보업체 선우와 듀오 두 기업의 7P 분석 비교
  • 서비스인 듀오 웨드 상품을 회원 할인가로 이용 가능(7) People 신중한 채용과 직원 교육 이상적인 직원들의인재상 설정 및 교육① 자기경영능력 - 수평적인 직원들의 관계 내에서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홍보 마케팅 이벤트 등 감각을 맞춘 조화 중시② 인간미 - ‘고객만족’의 가치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중심’에 가치를 두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인재 추구③ 창의력 - 직원과 회사가 하나가 되어, 결혼정보서비스 뿐만 아니라 결혼 트렌드와 문

  • 인텔 커뮤니케이션 전략
  • Duo와 Viiv의 두가지 플랫폼과 Core Duo 프로세서 론칭    참고문헌앤디 그로브 저, 성병헌 외 역, 관리혁명, 대경출판, 1996.최을영 저, 미래를 파는 디지털 상인들, 인물과 사상사, 2001.앤디 그로브 저, 성병헌 외 역, 관리혁명, 대경출판, 1996.인텔 2001년 연차보고서인텔 2005년 연차보고서http://www.ohmydt.com/tech/view.html?num=905&mc=30&tc=35, “新세대를 맞이하는 인텔, 성공할까?”, 오마이디지털, 2006.2.9.http://av.nate.com/news/default.asp?mode=read&ccode=0203&cn

  • 모토로라 기업분석_305
  • 서비스 망을 구축하고 있는데에 반해서 모토로라는 국외 기업이며, 모토로라 국내 A/S센터는 88개. 판매 수량이나 경쟁사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한 수치다. 물론 가전관련 A/S센터를 가진 삼성전자나 LG 전자의 A/S센터와 비교 할 수는 없다. 그러나 모토로라처럼 휴대전화가 주력인 팬택은 모토로라에 비해 33%나 많은 117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TF에버도 모토로라에 비해 21개소가 많은 109개 A/S센터를 전국에 두고 있다. 현저히 부족한 A/S 센터 뿐만

  • [홍보기획론] FORD(포드)와 INTEL(인텔)의 마케팅 실패 사례
  • 사례교훈① 소비자들에게 바이브 기술 자체가 낯선 것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홍보 미실시.② MPR이 필요하였으나 그보다는 컨텐츠 확보에 주력하여 우선순위 설정에 대한 실패.③ MPR역시 보여줘 콘테스트 이후, 나머지 콘테스트는 개최가 지연될 정도로 국내 참여 저조할정도로 충분하지 못한 마케팅 기획우리나라도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운동이 활발합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동시에 더욱 더 무게감이 실리기 시작 한 오피니언리더들과 파워블로

  • 듀오 경영전략 분석
  • Duo Matching System을 개발해 결혼정보 시장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었으며, 철저한 매칭 서비스 연구 및 개발을 통해 1999년 이후 결혼정보업계 대표 주자로 성장했습니다. 듀오는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그 결과 2011년 약 300억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5듀오는 기본에 충실하는 회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회사, 올바른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회사라는 경영이념 등 듀오만의 지향점을 밝히고 있는데요,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매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