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도서] 출판산업의 이해와 베스트셀러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6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출판산업의 이해와 베스트셀러추천입니다.
- 목차
-
<한국의 베스트 셀러 연구>
1. 베스트 셀러(Best-Seller)란 무엇인가?
2. 베스트 셀러의 유사 개념
3. 베스트 셀러와 베스트 셀러의 요인
(1) 작품적 요인
(2) 출판 기획의 요인
(3) 시대 상황적 요인
(4) 출판 산업 구조의 요인
<베스트셀러 도서 소개>
시크릿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 본문내용
-
1. 베스트 셀러(Best-Seller)란 무엇인가?
1897년 미국의 한 잡지에서 '베스트 셀링 북스(best selling books)'라고 하였던 것이 '베스트 셀러'라고 불리고, 점차적으로 전세계에 보급되어 1920년대에는 국제어(國際語)로 정착되었다. 종래에는 독자의 자연스러운 선택이 베스트 셀러를 결정하는 것으로 생각하였으나, 최근에 와서는 독서의 경향과 시장조사, 대규모적인 선전이 베스트 셀러를 만들어낸다.
2. 베스트 셀러의 유사 개념
(1) 스테디 셀러(steady seller) : 꾸준히 팔린다는 뜻이다. 많이 팔린다는 뜻과는 엄밀한 의미에서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스테디 셀러는 이상의 책들이 보여 주고, 또한 지금까지 쓰이고 있는 것처럼 한 때
- 참고문헌
- 출판산업의이해, 시크릿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