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시크릿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주의 모든 질서와 당신 삶의 매 순간을 결정하고, 당신이 경험하는 모든 시시콜콜한 일을 결정하는 요소는 바로 이 법칙이다. 당신이 누구이고 어디에 있든지, 끌어당김의 법칙은 삶의 모든 경험을 빚어낸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실행되게 하는 존재는 바로 당신이다. 당신은 생각으로 이 법칙을 실행시킨다. 물질적으로 풍족한 사람들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비밀'을 활용하여 풍족해졌다. 풍요와 부에 관해 생각하고, 그와 상반되는 생각은 마음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았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지배한 생각은 '부'였다. 그 사람들 마음에는 오직 '부'뿐이었다 그 사람들이 이를 인식했든 못했든, 바로 그 생각이 그 사람들에게 부를 끌어당긴 것이다. 이것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 이 적용된 사례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바라보는 가장 쉬운 관점은, 나 자신을 자석이라고 가정하는 것이다. 자석은 물체를 자신에게 끌어당긴다.

참고문헌
시크릿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과학 개론] 시크릿을 읽고나서 - 성공과 실패의 마음가짐
  • 시크릿을 읽고나서 - 성공과 실패의 마음가짐시크릿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보았다. 하도 여러군데에서 좋은 책이란 얘기를 들어서 큰 기대를 했었던 책이고, 그 기대치에 보답한 책이 아닌가 한다. 읽는 내내 나의 과거를 돌이켜 보았고, 지난 삶을 되돌아 보면 나는 3가지의 삶을 살았던 것 같다. 하나는 철없던 시절,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 없이 주변에서 원하는 삶을 살아 온 20대까지의 삶. 또 하나는 대학생일

  •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를 읽고 - 변하지 않는 성공 법칙
  •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를 읽고 - 변하지 않는 성공 법칙책에대한 감상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를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보았다. 시크릿을 읽었던 시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는 기회였다. 어떤 책도 이렇게 확실하고 단호하고 명확하게 우리의 생각과 감정의 힘을 강조한 책은 없다. 우리가 생각하고 바라는 대로 우리 인생이 펼쳐진다니 이 얼마나 흥미진진한 인생인가! 이 책을 읽고 나면 인생에 무언가 서광이 비침을 느끼게 된다. 시크릿은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목차Ⅰ. 서론1. 주제 선정이유2. 기업소개3.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Ⅱ. 본론1. 시장분석(1) 국내 시장 현황(2) 경쟁사 현황 2. 기업분석(1) SWOT 분석(2) VRIO 분석(3) 4PMIX 전략Ⅲ. 국내 시장 진출시 시사점 및 결론 1. 문화적 차이 극복2. 고급화 이미지 구축3. 유통망 다각화4. Total 브랜드 이미지5. 결론Ⅰ. 서론1. 주제 선정 이유전세계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패션피플들의 최고 이벤트로 잡은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 공연예술 마케팅을 활용하여

  • [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전략
  • About The Victoria’s SecretContents빅토리아 시크릿 선정동기빅토리아 시크릿에 대한 설문결과빅토리아 시크릿 기업개요 빅토리아 시크릿의 외부 환경 분석빅토리아 시크릿의 내부 환경 분석12345Victoria’s Secret빅토리아 시크릿의 STP 전략 빅토리아 시크릿의 4P 믹스 분석67결 론67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빅토리아 시크릿 선정동기?Victoria’s SecretWhy Victoria’s Secret? I안다모른다남자36 14여자46 4남자여자북부빅토리아 시크릿을 아십니까?

  • [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촉진전략
  • 목차서론I. 빅토리아 시크릿 선정 동기본론I. 빅토리아 시크릿 기업 개요1. 빅토리아 시크릿의 브랜드 소개2. 빅토리아 시크릿의 탄생 및 성장 (1)탄생배경(2)성장 스토리II. 외부환경분석1. 시장상황 분석2. 고객 분석3. 경쟁사 분석III. 내부환경분석1. 자사분석2. SWOT 분석3.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IV. STP 전략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의 선정3. 포지셔닝Ⅴ. 4P믹스 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VI.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1. 빅토리아 시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