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지자체 도시마케팅 현황과 발전 방향 -경상도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도시마케팅의 목적
분석 목적
@본론
각도시의 마케팅 현황과 발전방향
@결론
- 본문내용
-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를 긍정적 이미지의 상품으로 판매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와 도시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는 도시 문화 전략.
조사 목표
:학습한 도시마케팅의 실례를 각 도시에서 찾고 현황을 도시마케팅의 기본개념을 기준으로 분석하여 각 도시들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적장애여성의 성폭력 예방을 위한 성교육프로그램 사업계획서
- 정신역동 이론에 대해 장단점 설명하시오
- 나는 소중해 - 사춘기시기 지적장애아동 및 부모의 올바른 성 인식을 위한 사업계획서
- 518 광주 민주화운동 탐구
- (프로포절) 성인 정신지체 장애인의 성의식 개선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사업명 : 표현하는 성, 아름다운 성)
- [심리평가] 집,나무,사람 그림(HTP) 검사
- [생명윤리] 인체실험(임상실험)의 윤리성과 정당성
- [사회복지법제와실천]- 자신이 거주하는(시ㆍ군ㆍ구)자치단체의 지방의회에서 제정하여 현재 시행하고 있는 사회복지관련 조례1개를 조사하고, 조사한 조례의 각 조항에 입각한 조례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4주 2차시에 사회복지 윤리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윤리적 딜레마의 사례를 설정하여 사례와 어떤 딜레마인지 서술하시고, 이 부분에서의 윤리적 딜레마와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제시하시오
- 강화의 종류(적극적 강화, 소극적 강화, 소거, 처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