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SWOT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usiness Principles and Value
2. HSBC History
3. HSBC Products and Services
4.SWOT Analysis
본문내용
1.Business Principles and Value
▶ HSBC는 다섯가지 핵심 비즈니스 원칙을 가진다.
․최고의 고객 지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가동
․건실한 자본과 유동성
․신중한 대출 정책
․엄격한 지출 통제
▶ HSBC는 중요한 비즈니스 가치에 따라 경영한다
․개인의 청렴함과 성실함
․이해 관계자 상호간의 진실 되고 공정한 관계에의 수행
․모든 종업원들의 경영 참여
․품질과 능력의 수행에 있어서 존경받는 기업
․관료 시스템의 최소화
․신속한 의사 결정과 실행
․개인의 것보다 앞서 조직의 이익에 중점을 두는 것
․책임이 있는 대표단
․공정하고 객관적인 고용주
․성과에 따른 채용, 승진

2. HSBC History

HSBC은행의 이름은 창립 시초 은행의 이름에서 첫 자를 따온 것이다.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의 첫 자에서 나온 이름이다. 중국명은 후이펑은행이며, 흔히 홍콩은행으로도 불린다. 세계적인 종합금융그룹인 HSBC그룹 최대의 자회사이다. 여러 계열사를 통하여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중심으로 홍콩 국내외에 광범위한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홍콩의 발권은행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 자료를 쯔쯔쯔...쓰레기 수준이고 그냥 여기저기 있는 내용들 헤드라인 긁어모은 수준밖에 안되는 자료 도움 전혀 안되고 돈낭비임
  • mans***
    (2008.06.01 23:15:57)
회원 추천자료
  • 쿠팡 성공 경영전략과 쿠팡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 쿠팡 서비스경영 분석레포트
  • 경영 성공전략 사례#목차1. 쿠팡 기업소개2. 쿠팡의 핵심서비스 소개3. 쿠팡 성공전략 요약4. 쿠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쿠팡의 주요서비스별 성공전략 분석(1) 로켓배송 성공전략(2) 쿠팡이츠 성공전략(3) 쿠팡플레이 성공전략(4) 쿠팡페이 성공전략6. 쿠팡의 다양한 경영전략 사례(1) 서비스전략(2) 빅데이터 활용전략(3) 벤치마킹전략 (아마존)7. 결론 및 향후시사점(참고자료)1. 쿠팡 기업소개2010년 8월, 소셜

  • 앱스토어(appstore)아이튠즈 마케팅STP,SWOT분석<영문레포트>
  • contents- Market Volume- Trend- Market Share- SWOTSTPApp StoreiTunes Apple Store*Apple Store?Apple Online StoreSell all of Apple’s products with their pricesEven provide business store and government storeEstablish online websites for each countryApple Retail StoreOwned and operated by Apple Inc.The one place to test-drive and explore every Apple productFrom the start to open the first two Apple stores in U.S in 2001, until now 255 stores in 9 different countries위키백과 및 영선이가 보낸 자료 참조하기*iTunes?release - April. 28. 2003위키백과 참

  • [swot] SWOT분석 레포트
  • ■ SWOT 분석▷ 가상창업업체는 외식업으로 설정. ⑴ 외부요인 분석 (기회요인 / 위협요인) NO환경구분기회요인 (O)환경구분위협요인 (T)1법주5일 근무제 시행경제소비성향의 양극화2문화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간편함/ 외식)문화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3경제개인 실소득의 증가사회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고객층의 변화4경제외식비 지출 비율의 증가 추세법식재료 표시제 (원산지 표시제)5사회여성의 사회진출 활발 (테이크아웃형)경

  • SWOT분석 레포트
  • SWOT분석목차SWOT분석I. SO전략(내부강점, 외부기회)II. ST전략(내부강점, 외부위협)III. WO전략(내부약점, 외부기회)IV. WT전략(내부약점, 외부위협)* 참고문헌SWOT분석SWOT분석은 기업의 내 ․ 외적 요인을 고려한 경영전략기법으로서 이 모델은 외부적 환경의 위협(threat)과 기회(opportunity)를 조직 내부의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에 조화시켜 기업의 장기 발전을 모색하는 분석방법이다.따라서 SWOT분석에서는 강점을 S, 기업 내의 약점을 W, 기회를 O로,

  • 나의 SWOT분석 레포트
  • 나의 SWOT 분석SWOT 분석이란?SWOT 분석이란? 내부환경을 분석해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해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전략을 수립하는 것.즉, 나의 SWOT 분석은 강점, 약점, 기회, 위협 4가지로 나누어 나 자신을 바라 본 것Strength (강점) - 문제가 생겨도 긍정적 마인드로 어려운 부분을 계획성 있게 해결해나감- 상대방의 입장을 잘 헤아려주며 이해심이 강함- 주어진 일에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임함- 개인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