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38) |
레포트 (1,638) |
방송통신대 (52)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25) |
사업계획서 (3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38)
[마케팅전략] 한경희 생활과학의 틈새시장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전략론 더 이상 무릎을 꿇지 않는다.목 차Ⅰ. 요약문Ⅱ. 서론1. 청소기시장의 현황 2. 한경희 생활과학 기업소개 3. 제품 소개 Ⅲ. 한경희 생활과학의 4Ps※ 한경희 생활과학(틈새시장)의 마케팅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촉진전략 4. 가격전략 Ⅳ.
23페이지 | 2,100원 | 2012.02.14
실버계층 겨냥한 새벽마케팅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마이하우스
실버계층 겨냥한 새벽마케팅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마이하우스 ( My House )최종 보고서마이하우스의 구보건(49)사장은 1952년 대구 달성군 하빈면에서 출생하여 1983년 “골목집” 개업, 1986년 “훼미리 가든” 개업, 1993년 “ 마이하우스” 개업, 2000년 “사랑방” 개업 2001년도에는 마이하우스 칠곡점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
[마케팅관리론] 디지털경제(미국 시장에 한국시장처럼 캐즘을 극복하는 방안)
시장 사이에 깊고 넓게 파여있는 캐즘을 뛰어 넘을 수 있다고 본다.그 이유는 글로벌 B2C가 인터넷 기반의 전자상거래를 주축으로 삼고 있고 이 전자상거래는 세계 도처에 걸쳐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실시간으로 틈새시장이나 세분시장 등 모든 시장을 샅샅이 파고 들어갈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수
5페이지 | 900원 | 2009.12.10
[마케팅전략]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쓰리세븐을 중심으로)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777(쓰리세븐)요약문서론Ⅰ. 777 소개 1. 기업연혁 및 소개 2. 선정이유 본론Ⅱ. 전략분석 - 4P를 중심으로 한 전략 분석1. SWOT , STP 분석 2. 4P Ⅲ. 마케팅전략1. 성공요인분석 2. 문제점 및 해결방안 결론Ⅳ. 제안 부록참고문헌 소감문 요약문777현재 세계 80여
21페이지 | 2,100원 | 201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