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오픈마켓의 정의와 옥션 vs G마켓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안녕하세요. 이 자료는 제가 마케팅 수업때 사용했던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죄송하지만 구매하기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것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제가 포토샵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어떠한 것도 수정을 하실수가 없습니다. 모두다 이미지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구매전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구매해주세요!! 이걸로 A+받았습니다. 제가 한 10시간 동안 만들었습니다.
- 목차
-
1. Open Market Definition
2. Shopping Mall VS Open Market
3. Market Research
4. Auction Marketing
5. Gmarket Marketing
6. Open Market Success Factor
7. Development Direction
- 본문내용
-
오픈마켓의 정의부터 시작하여 오픈마켓과 쇼핑몰 비교 시장조사 옥션 마케팅 지마켓 마케팅 발전 방향등을 제시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파워포인트는 jpg 파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수정하실수 없습니다.
리포트 제출시 학번과 이름을 기재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네이버, 엠파스, 전자신문등의 사진, 오픈마켓 책등 PPT자료 뒤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