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오픈마켓의 정의와 옥션 vs G마켓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이 자료는 제가 마케팅 수업때 사용했던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죄송하지만 구매하기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것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제가 포토샵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어떠한 것도 수정을 하실수가 없습니다. 모두다 이미지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구매전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구매해주세요!! 이걸로 A+받았습니다. 제가 한 10시간 동안 만들었습니다.
목차
1. Open Market Definition
2. Shopping Mall VS Open Market
3. Market Research
4. Auction Marketing
5. Gmarket Marketing
6. Open Market Success Factor
7. Development Direction
본문내용
오픈마켓의 정의부터 시작하여 오픈마켓과 쇼핑몰 비교 시장조사 옥션 마케팅 지마켓 마케팅 발전 방향등을 제시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파워포인트는 jpg 파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수정하실수 없습니다.
리포트 제출시 학번과 이름을 기재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네이버, 엠파스, 전자신문등의 사진, 오픈마켓 책등 PPT자료 뒤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문제점과 발전가능성,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현황 및 유형
  • 비교형 소비와 할인된 값어치만큼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작용을 동시에 낳고 있기 때문에 개성과 차별성을 바탕으로 소셜을 통해 빠르게 구매와 평가가 공유되는 소셜커머스의 원론적 의미 속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자의 수익을 담보하는 신뢰도가 검증된 업체만이 자생할 수 있을 것이다.앞으로 우리나라에서 소셜커머스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한국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연구와 노력이 필요하다.안주하는 것은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가능성,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특징, 소셜커머스 현황 및 유형, 소셜커머스의 정의
  • 비교형 소비와 할인된 값어치만큼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작용을 동시에 낳고 있기 때문에 개성과 차별성을 바탕으로 소셜을 통해 빠르게 구매와 평가가 공유되는 소셜커머스의 원론적 의미 속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자의 수익을 담보하는 신뢰도가 검증된 업체만이 자생할 수 있을 것이다.앞으로 우리나라에서 소셜커머스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한국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연구와 노력이 필요하다.안주하는 것은

  • 인터넷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오픈 마켓 사례)
  • 오픈마켓 형태인 전문 e마켓플레이스(온라인장터) 업체들이 쇼핑몰 시장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다. 웹 사이트 분석업체인 매트릭스에 따르면 04.11월 둘째 주(11/8~11/14) 인터넷 쇼핑몰 순위(하루방문자/페이지뷰,단위:천)를 보면 옥션(6,161/705,047)과 다음 디앤샵(5,684/131,336), G마켓(2,937/101,312), 인터파크(2,741/75,684) 등 전문 쇼핑몰 업체들이 1위부터 4위까지 선두 그룹을 완전히 장악했다. 특히 G마켓의 경우 일방문자수 300만명, 일 페이지뷰 1천만에 육박, 순위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의 성장전략
  • 옥션, 인터파크에 이어 3위구스닥 -> G마켓 으로 상호변경 + 다양한 고객서비스 + 무료 입점료 + 낮은 수수료 정책 Bain 산업연구세미나 5조 2. G마켓의 현황 하루 주문량 : 15만건제휴마케팅 : 6월중 100여개 중소기업들에게 온라인 시장 제공목표 향후 1000개 중소기업과 제휴기본 수익 : 판매 수수료 : 12%, 컴퓨터/가전제품은 8% 부가서비스 수익 : 판매자들에게 “프리미엄 태그”를 통해 싸이월드의 도토리와 같은 막대한 수익 창출(주로 가격비교 사이

  • [소비자행동] 근접성, 유사성, 연속성을 한 기업을 사례로 들어 설명 하시오 -G마켓 사례
  • 오픈마켓의 성장세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장터를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로서 옥션과 G마켓이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이 상품기획과 마케팅, 주문 및 배달까지 모두 책임지던 방식과 달리 오픈 마켓은 장터만을 제공하고 그 대가로 판매자들에게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러한 오프마켓의 거래액은 지난해 3조원을 넘어섰고 전체 온라인 소핑몰 거래액의 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