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데이타] 익스프레스 카드(ExpressCard)의 제품과 시장동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데이타] 익스프레스 카드(ExpressCard)의 제품과 시장동향


I. 들어가는 말

II. 무선통신 로드맵과 무선 데이터 카드
1. 무선통신 로드맵
2. 무선 데이터 카드의 서비스
3. 무선 데이터 카드의 구성
4. 무선 데이터 카드의 형태
- PCMCIA, ExpressCard, USB MODEM, Module

III. 익스프레스 카드(ExpressCard)
1. 익스프레스 카드의 개요
2. 익스프레스 카드의 장점
3. 익스프레스 카드의 규격
4. 익스프레스 카드의 제품

IV. 시장 규모
1. 무선 데이터 시장이 급성장하는 이유
2. 시장 규모

V. 제조 업체 및 응용 업체

[참고 자료]
본문내용
노트북 등에서 무선 데이터 통신을 할 수 있는 PCMCIA 카드에 이어 익스프레스(Expresscard)가 뜨고 있다. 아울러 이를 내장형태로 채용한 제품들도 증가하고 있다.
음성 서비스 둔화 및 데이터서비스 고성장으로 차별화가 예상되는 세계 무선통신 시장은 HSDPA / HSUPA, CDMA 1x EV-DO rev. A / rev. B, WiBro(Mobile WiMax) 등의 3.5G서비스가 활성화되며 무선데이터 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에서는 무선 데이터 카드의 한 종류인 익스프레스 카드의 제품과 시장 동향에 대하여 살펴보았다.
참고문헌
박팔현, 무선 데이터 통신이 뜬다, LG경제연구소, 1999. 12. 1
www.cdggroup.org
www.450world.org
PCMCIA Specification ver. 2.1
아이뉴스, USB형 데이터 통신 모뎀 인기, 2007. 9. 28
파이낸셜뉴스, 데이터모뎀 점유율 세계 최고, 2007. 7. 12
회사 홈페이지 – 씨모텍, 애니데이타넷, 유비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보안대책
  • 제품 및 시장동향 P22 ~ P251.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보안제품 개발현황(1) SSL 방식의 보안제품 (2) SET 방식의 보안제품 2. 국내 전자상거래 보안제품의 시장동향3. 국내 전자상거래 보안제품의 활성화를 위한 과제Ⅰ. 문제제기전자상거래는 개방형 네트워크를 통하여 거래가 이루어지며, 거래상대방과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고 매매거래가 체결된다. 이것은 바로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장점 이자 상호간의 신분에 대한 인증이 쉽지

  • [정보통신] [전자] 화상회의 시스템의 제품과 시장동향
  • 제품의 비교전자 화상회의 시스템의 제품과 시장동향11회사명 제품명 주요 특징누리데이타시스템팔콘 그룹형 화상회의 시스템GUI 지원으로 사용 용이Dual monitor 지원샘솔정보기술영상회의 시스템 그룹형 화상회의 시스템H.320 및 T.120 채택으로 이기종 호환삼양데이타시스템뷰스테이션FX 비아비디오카메라, 코덱, 마이크가 일체화외장형 코덱으로 PC와 USB 포트로 연결뷰시스템 CU Learning 데이터 협업 핵심기술인 MOSE 기술이용클라이언트/서

  • 한국 기업경영의 과거,현재,미래 -(G-KRP-I 관점과 융합형 경영의 패러다임으로 바라본 한국 기업경영사)
  • 데이타와 정보를 습득, 팀간 학습과정을 거쳐 지식을 창출하고 이에 근거해 기업의 의사결정을 내리는 순환과정을 중시한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GM이 핵심으로 생각하는 지식이 매우 시장 중심적인 경영활동과 고객지향 마인드에 기초하고 있다는 점이다.경쟁력 있는 지식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사업전략과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공동 우물터(business context)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보는 기업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

  • [마케팅]아시아나 항공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카드회원 관리는 항공사들의 가장 큰 마케팅 활동이다.◈ 아시아나 항공의 촉진전략 ◈◈촉진관리 조직 : 아시아나 촉진관리 조직은 홍보팀, 광고팀, 인터넷 마케팅팀으로 나눌 수 있겠다.-홍보팀 : 협소한 의미의 medea relation만을 수행한다. 홍보부문은 대 언론 활동을 통해 아시아나 항공의 신규노선, 새로운 영업정책, 회사동향 등의 내용을 기사화함으로써,고객들에게 회사에 대한 우호적인 이미지를 조성하고, 궁극적으로 판촉에 기여할 수 있도록

  • [촉진전략] 아시아나항공 촉진관리
  • 카드회원 관리는 항공사들의 가장 큰 마케팅 활동이다.◈ 아시아나 항공의 촉진전략 ◈◈촉진관리 조직 : 아시아나 촉진관리 조직은 홍보팀, 광고팀, 인터넷 마케팅팀으로 나눌 수 있겠다.-홍보팀 : 협소한 의미의 medea relation만을 수행한다. 홍보부문은 대 언론 활동을 통해 아시아나 항공의 신규노선, 새로운 영업정책, 회사동향 등의 내용을 기사화함으로써,고객들에게 회사에 대한 우호적인 이미지를 조성하고, 궁극적으로 판촉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