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ppt)국내시장의 apple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3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논문작성 수업시간에 프로포잘 시간에 발표했던 ppt입니다.
꾸미는건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지만
나름대로 알찬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에 있는 자료를 그대로 배낀것이 아니라
정보수집해서 직접 ppt로 만들어서
믿고 쓰셔도 됩니다.
- 목차
-
1. 서론
2. 본론
-과거 애플사의 경영전략
-ipod의 탄생
-ipod의 의미
-ipod의 성공요인
-한국시장에서의 ipod
3.결론
- 본문내용
-
침체기에 있던 Apple사를 다시 성공적인 기
업으로 이끌었던 iPod의 성공전략을 연구해
봄으로써 한국시장의 iPod과 향후iPod의 지
속적인 성장전략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메가박스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메가박스 향후과제연구 -메가박스 마케팅 레포트
- [메가박스 마케팅 PPT]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메가박스 미래전망연구
-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 [다국적기업론] ABB의 조직관리 성공사례
- [국제경영] ABB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공업교육평가 레포트
- [재무관리] LG전자 재무제표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