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와 경영] 날씨와 관련된 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업종별 기상정보의 활용분야 및 내용

2. 날씨에 관련된 산업 제품

3. 날씨를 활용한 계절 상품

4. 참고 문헌

본문내용
< 날씨와 관련된 산업 >

우리의 생활에서 날씨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커지면서 사람들이 날씨를 활용하는 목적과 방법도 다양해졌다. 재해를 예방하고 대비하기 위한 것은 기본, 이제는 삶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날씨를 활용하고 있다.
참고문헌
<날씨경영, 김동식외, 매일경제신문사, 06.01.31,>
<날씨를 알면 돈이 보인다, 오현택, 자인, 2002.7.10.>
<날씨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반기성, 다미원, 2005.9.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
  • 산업분야에의 영향 또한 규모와 범위가 확대따라서 주요 기상현상에 따라 관련업종들은 사전 수요와 피해의 예측을 통해서 이익극대화, 손실최소화를 추구우리나라의 주요 자연재해 발생률**날씨 마케팅 : 개요날씨마케팅에 필요한 기상정보 우리나라의 기상예보는 그 동안 기상청이 독점해왔으나, 1997년 7월1일부터 민간기상정보 사업제도가 허용되었으며, 미국과 마찬가지로 대국민서비스 위주의 기상청과 특정업체/특정고객의 맞춤서비스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해외(몽골, 베트남, 중국)진출 전략
  • 경영 목표2003년 실적 2004년 목표CDMA 가입자 1900만명 3300만명WAP 가입자 200만명 1000만명무선 인터넷매출액 약 2억 RMB 25억 RMB중점 제공 서비스 WAP 1.2BREWMMSLBS Streaming SVCWAP 2.0JAVAM-CommerceC&C 듀얼모드 SVCVertical SVCSource: China UnicomChina Mobile의 무선 인터넷 SP 수 증가Source: BIS Shrapnei(2003.02)U족부락 그림25%3 도시35%17 도시49%17 도시49%전국25%3 도시35%7 도시49%전국30%3 도시49%17 도시50%전국US$분Page US$GAGR=104%개수20002001200220031004001000Chin

  • [국제경영] 막걸리의 태국 진출
  • 산업 지원선정동기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시장진입전략SWOT 분석태국 내 한류 열풍을 기점으로 한국 관광청에서 방콕에 한국 김치의 날 행사 개최(2009년)주로 태국인들의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500여명의 태국인들이 방문하여 김치도 만들어 보고 한국음식을 시식해봄 태국 내 한식 열풍 선정동기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시장진입전략SWOT 분석막걸리의 효능선정동기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시장진입전략 Distributor

  • [첨단경영전략] 에버랜드의 테마파크전략
  • 날씨변화를 두려워하기보다 즐기자”날씨요인을 이용 관람객을 끌어들이는 적극적 마케팅레인보우 페스티벌레인 체크전체 스와트 & 문제점도출 SWOT 분석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삼성 그룹 계열사로 상당한 자금동원 가능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등 여가활용에 대한 관심 대두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떨어짐      계절적 영향이 큼  독창적 캐릭터의 부재 중화권 고객을 대상으로홍콩에 외국 자본에 의한 대규모 테마파크 조성 강점(S)

  • [경영] 전략경영(경영전략)의_정의와_전략경영(경영전략)의_중요성_및_몇_가지_전략경영(경영전략)
  • 경영 전문가들이 하이퍼텍스트형 조직구조를 지식창조형 조직구조로 설명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노나카 교수는 이렇게 설명한다.지식은 전통적인 계층조직인 사업단위와 전형적인 태스크포스 조직인 프로젝트팀의 두 개의 층 사이에서 역동적으로 창조되며 변환되는 것이다. 이 두 개의 층에서 창출된 지식은 이어 제3의 층인 지식베이스에 재분류되어 새로운 상황해결도구(Context)로 결합된다. 요컨대 하이퍼텍스트형 조직구조에 의해 조직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