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02) |
레포트 (1,802) |
방송통신대 (104) |
자기소개서 (31) |
독후감/감상문 (49)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02)
문법항목 분류에 따른 분석 및 결과2. 문법설명 내용에 따른 분석 및 결과3. 초급 중국어 문법항목의 안배Ⅳ. 초급 중국어 문법항목의 지도법Ⅴ. 결론※ 첨부1. 문법항목 분류 분석첨부2. 문법설명 내용 분석첨부3. 의사소통기능 예시문 해설서문 법 교 육Ⅰ. 서론제7차 외국어 교육과정의 주요한
25페이지 | 2,600원 | 2008.01.29
중국어학_모국어가 한국어인 중국어 학습자를 위한 문법항목 체계에 대한 의견
문법적인 문장을 만드는 것도 포함이 되기 때문에 의사소통 중심 교수법에서도 문법 능력은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문제점은 문법 영역에 있어 학습 내용의 취사선택과 교사의 문법 교육 방식에 있다 손정애, 의사소통 기반의 중국어교재에서 문법항목의 선정과 배열 연구-성인 학습자용 초급
8페이지 | 2,000원 | 2023.02.11
한국어 문법 교육론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부사격 조사 교수법 한국
중국어는 서로 다른 언어 체계에 속하기 때문에 한국어 문법에서 중국인 학습자가 어려워하는 부분 중의 하나는 조사이다. 한국어는 교착어라서 풍부한 조사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중국어는 고립어라서 조사는 발달하지 않다. 그러므로 중국어권 한국어 교육은 조사 교육은 매우 중요시할 수밖에 없다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
문법 학습의 어려움이라고 하는 단점을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4. 참고문헌한소범. 국민 세 명 중 한 명 “한글 띄어쓰기 어렵다”. 한국일보. (2020.10.09.).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0100911200001181?did=NA강수. (2018). 중국의 초급 한국어 교재의 상대높임법 연구. 한국언어문화, 66(0), 5-29
6페이지 | 2,000원 | 202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