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평] 슬링 블레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님이 원하신 양식에 맞게 레포트 작성했습니다.
목차
서론
1. 등장인물의 성격

1.1 칼
1.2 프랭크
1.3 도일
1.4 린다
1.5 버건
1.6 빌
1.7 스쿠터

본론

2. 영화 평 & 감상

3. 영화 속 명대사

결론

4.필자의 견해
본문내용
「나쁜 사람이라면, 자신을 위해 경계하려면, 사람을 죽여도 괜찮다」고 했다.
칼과 꼬마 프랭크가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눈 부분에서 칼의 순수함과 어린 프랭크의 순진하고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진다.
어쩌면 이 순간부터 칼은, 자신의 집에 드나들며 얼마와 친분 있는 그 남자(도일)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지 않다고 단정 했을 수도 있다. 어쩌면 프랭크가 “도일에 대해 혐오하는 감정으로 자신과 같은 일(살인)을 벌이지 않을까?” 하는 것을 느낄 수도 있었을 것이다.
프랭크는 「저 자식 죽이고 싶어요」「증오해요」라는 말을 칼에게 했다. 역시 자신과 같은 전철을 밟을까 아이에게 그런 생각을 갖는 것은 안된다고 한다. 충고 비슷한 말로 아이를 타이르는 것은 친구로서 진정 아이를 생각하고 있는 칼의 마음을 읽게끔 해주는 부분이다.
영화 중반부로 갈수록 도일과 프랭크의 대치와 갈등상황이 부각된다. 린다 외에는 거들떠도 안보고, 거침없이 막말하는 도일을 보면 순수한 칼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가히 상상이 가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학과문화] `퓨전문화`에 대한 분석
  • 영화)+(휴대폰+음악감상)+(휴대폰+스포츠)+(휴대폰+패션)+.=Khai(수렴)=무한 만족4. 결론지금까지 우리는 다양한 퓨전 문화의 다양한 예를 통하여 열린 가능성의 코드를 알아보았다. 흔히 퓨전은 개별 장르의 경계를 가로지른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어진다. 서로 다른 장르의 요소들이 만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는 것을 통해 우리는 텍스트 간의 대화성을 확인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텍스트가 만나서 전혀 다른 제3의 문화를 만들어 내는 퓨젼을 일

  • [영화감상문]다크시티
  • 영화에 대한 나의 평어린시절부터 공상과학 소설을 좋아했다는 프로야스 감독은 이 영화에서 공상과학의 비현실성을 영화의 리얼리티로 실연하기를 원했던 것 같다. 무엇보다 이 영화에서 보여지는 환상과 현실성의 조합은 의 각본가 고어가 참여한 만큼 빛을 발휘했다. 그러나 지나친 액션성으로 대중성이 많이 가미된 것 같아 아쉬웠다. 하지만 이 영화의 비주얼적인 면에서 감동을 받아서인지 밤마다 야경을 볼 때면 거대한 도시들이 불

  • 클릭 일본문화 책요약
  •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하면서 서구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해외에서 좋은 평을 얻은 이유는 일본 특유의 시대극이 서구인의 이국정서를 자극한 것이 첫 번째이고, 진실이란 누구도 알 수 없다는 동양적인 주제가 합리적인 서양인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이 두 번째이다. 그는 시각적으로는 노, 음악은 스페인의 볼레로 등을 차용하면서 전통적이면서도 국제적으로 통할 수 있는 스타일을 창조했다. 의 원작은 아쿠다가와 류노스케의 탐미적이면

  • 킹덤오브헤븐 감상문
  • 영화의 개연성 진행이 없어 도무지 영화 내용에 몰입이 안 된다면서 많은 비판을 많이 받으며 흥행 또한 실패해버리고 말았다. 하지만 이후에 감독판이 따로 공개가 되면서 이러한 비판들이 호평으로 바뀐 것을 보면 처음부터 아예 감독판으로 출시를 하였다면 상당한 흥행을 하였을 것이라는 평을 많이 받았다. 이런 이유때문인지 ‘킹덤 오브 헤븐’은 반드시 감독판으로 감상하라는 권유를 많이 받는 작품이다.3. 영화의 줄거리 분석.영화 ‘킹덤

  • [광고] 광고분석하기 - 카피의 갈래구분 및 비주얼특성
  • 평』 김광수, 한나래 1994『광고 경영론』 한민희, 장대련 『광고 관리』 Rouger H. Bolin 『광고학 입문』 신입섭, 나남출판 1993『카피라이터 입문』 이만재, 고려원 1990『포스트모더니즘이란 무엇인가』 권택영, 민음사 1995『브랜드 네이밍』 김정일, 동문사 1993 p.268,269『브랜드 마케팅』 노장오, 사계절 1994 p,79『우리말 바로쓰기』 이오사, 한길사 1992 『매스미디어와 사회』 최정호, 강현두, 오택섭, 나남출판 1995『대중 매체의 이해와 활용』 강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