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웹, 커뮤니케이션] 웹신뢰성(Website Credibility) 측정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9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웹사이트 신뢰성에 관한 조사 및 분석 내용입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웹사이트 신뢰성에 관한 레포트 작성시 유용할 것입니다.
목차
1. 조사기준 및 내용
2. 조사결과(도수)
3. 높은 신뢰성 결과분석
4. 높은 신뢰성 특징
5. 낮은 신뢰성 결과분석
6. 낮은 신뢰성 특징
본문내용
-Website Credibility 조사
한국언론학회의 링크 토대
학부 웹사이트 49개 중 42개 학과조사
10개 항목의 웹 신뢰성 측정기준 이용
#1. Make it easy to verify the accuracy of the information on your site.
#2. Show that there's a real organization behind your site.
#3. Highlight the expertise in your organization and in the content and services you provide.
#4. Show that honest and trustworthy people stand behind your site.
#5. Make it easy to contact you.
#6. Design your site so it looks professional (or is appropriate for your purpose).
#7. Make your site easy to use -- and useful.
#8. Update your site's content often (at least show it's been reviewed recently).
#9. Use restraint with any promotional content (e.g., ads, offers).
#10. Avoid errors of all types, no matter how small they seem.

참고문헌
직접 조사 분석한 내용이므로 별도의 참고 문헌은 없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정보시스템] 웹로그분석을 통한 인터넷비즈니스전략
  • 분석을 통한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Internet Business Strategies using Web Log Analysis00대학교 정보기술학부정보시스템 전공2003년 12월 일웹 로그분석을 통한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Internet Business Strategies using Web Log Analysis 지도교수: 이 논문을 학사 학위논문으로 제출함.2003년 12월 일00대학교 정보기술학부정보시스템 전공차 례Ⅰ. 서 론 1Ⅱ. e-Business의 개념 22.1 e-Business의 등장배경 22.2 e-Business의 정의 82.3 e-Business의 유형 10Ⅲ. 웹 마이닝 및 웹 로그분석

  • [웹기반, Web기반] 웹기반(Web기반) 마케팅, 웹기반(Web기반) 수업, 웹기반(Web기반) 학교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웹기반(Web기반) TV, 웹기반(Web기반) 가상소매점(전자상거래), 웹기반(Web기반) 정부기관 고찰
  • 웹기반(Web기반) 학교도서관첫째, 학교도서관 웹 페이지의 본래 목표인, 교수-학습자료 및 정보자료 제공과 독서활동 지원의 역할을 염두에 두고 구축하여야 한다. 둘째, 학교 웹 서버와 도서관 웹 서버의 자료가 제한적 교환이 이루어져야 한다. 또한 도서관 웹 페이지의 세부항목에서 ꡐ뒤로ꡑ(back)와 ꡐ앞으로ꡑ(forward)의 키를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하위 메뉴 버튼 사용이 용이해야 한다. 셋째, 시스템과 이용자간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담당하는 전

  • [조사방법론] 대학 영어 강의의 서비스가 강의 신뢰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및 통계분석 작업을 거쳐 연구의 가설을 검정하였다. 본 연구의 구체적인 절차는 그림 4 다음과 같다. 그림 4 연구의 절차3. 측정도구1) 설문지의 구성강의 서비스의 측정은 현재 많은 대학에서 사용 중인 강의평가 기준과 최경호와 이승주(2005)가 제안한 KS-SQI에 기초한 강의서비스 품질측정지표에 사용된 거의 모든 문항을 이용하여 개발된 설문지를 인용하여 개발하였다. 본 연구에서 사용한 설문지의 구성내용과 문항 수는 다음의 와 같다.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사회”편 광고물 동영상 삽입〉【학습내용】 1. 광고의 학문적 배경1) 커뮤니케이션 관점인간을 탐구 대상으로 삼았던 철학에서 시작한 인문과학은 후에 정치, 행정, 법, 사회, 심리로 분화되어 인간과 인간 사이의 의사소통에 관심을 갖게 됨. 이것이 오늘날 커뮤니케이션이란 학문으로 발전하였으며 설득을 주된 목표로 하는 광고가 등장하게 된다.2) 마케팅 관점돈의 흐름을 거시적으로 연구하는 경제학은 개별 주체가 자원과 자본, 노동을 효율

  • [학사][인터넷광고]인터넷 광고의 전략 및 효과에 관한 사례분석 연구
  • 측정 및 분석개념과 기술을 활용하여야 하며 이러한 기능을 수행할 조직적인 고려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한다. 제 1 장 서 론제 1 절 문제의 제기1990년대 들어서 하이퍼텍스트(hyper text)를 기반으로 인터넷상에서 이미지, 음성, 동화상등의 멀티미디어를 구현 할 수 있는 월드와이드웹(World Wide Web)이 등장함에 따라 주로 학술, 군사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던 인터넷은 일반 퍼스널컴퓨터 사용자들에게도 친숙한 매체로 다가서게 되었다. 전세계 인터넷 인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