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세계를 난타한 남자 문화 CEO 송승환 읽고 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잘쓰세여!!~
본문내용
처음 이 책을 접했을 때... 송승환씨의 이미지는 포근하고, 친절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금 이 시간의 오기까지 인생을 보면, 누구도 시도해 보지 못했던 것과 생각 해 보아지 않았던 것을 이루어낸 인물입니다. 지금 현제 우리 경제를 보면 FTA거론하여, 공익광고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현실화 시킨 것입니다. 그(송승환)는 현실속에서 있다가는 큰 위기를 맞이한다는 생각에 돈을 벌지 못하면 안 되기 때문에 새로운 시도를 해 보거나 연극을 포기해야만 했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시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학벌이라는 것 때문에 대학을 굳이 나와야 한다는 부모님 말씀에도 그는 당당하게 사회의 통념을 버렸다. 삶을 살다보면 계획적으로 사다는 것은 무리이지만, 나 혼자 세상 구경을 하기로 마음먹고 미리 일정을 조정해 계획 있게 세운 목표가 뚜렷했습니다.
뮤지컬 관심을 갖고 20대 후반에 미국유학을 떠났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자기 결심을 따른 것에서 감동을 받았다.
그 후 3,4년 이후 한국의 가요계는 크게 변화하고 있었고, 팝송과 콘서트가 변화 했다. 그래서 콘서트로 기획하고 제작으로 자본을 축척하게 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 조직문화에 대한 사례분석 - 우림건설의 `독서경영`
  • 문화 경영을 접했던 직원들은 처음에는 사장이 시를 읽어주는 모습이 어색해 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독서라는 거부감도 있었고 한 달에 한번씩 책을 읽고 독후감을 써야 한다는 사실에 부담감을 느끼기도 했다고 한다. 우림 건설에는 신입이 아닌 경력사원이 많기 때문에 대학을 졸업한 지 오래되어 책 읽는 것이 생활화 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부담스럽고 짜증스러워하는 반응이 많았다고 한다. 그러나 독서경영을 실시하고 3개월

  • [공연마케팅](주) 예감 ‘점프’(jump)의 마케팅 전략
  • 문화적인 인제 많이 추구하는 세대잖아요 그래서 아무래도 많이 볼거 같은데요아직은 잘 모르지만M: 유명한 작품들은 본다면, 제가 아까 말했던 오페라의 유령이나 그런 외국 공연이 떠오르잖아요. 혹시 아시는 국내 공연 있습니까?H: 제가 아는 건 난타정도그러고음아난타 정도 M: 난타가 지금 많은 성공을 친 건 아십니까?혹시 난타가 어떤 연극인줄은 아십니까?H: ceo가 pmc프로덕션의 송승환교수님이 굉장히 친하시다고 애기를 많이 들었

  • [경영학] PMC 문화마케팅
  • 목차Ⅰ. 서론1. 우리나라 문화산업 실정2. FTA가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3. 문화마케팅(1)문화마케팅의 등장배경(2)문화마케팅의 종류4. 기업선정이유5. 기업조사Ⅱ. 본론1. 환경분석(1)내부환경(2)외부환경2. 5FORCES3. BCG분석4. SWOTⅢ. 결론1. 세계 속 PMC의 활동2. Weakness의 진단과 방안참고자료Ⅰ. 서론1. 우리나라 문화산업 실정(1) 문화관광부가 발간한 2004 문화산업 백서에 따르면 2003년 말 기준 우리나라의 10개 문화산업 부문 총 매출규모는 4

  • [국제마케팅] 비보이 B-BOY 공연 유럽도전기
  • 세계인이 관람할 수 있는 비언어극을 말하며 소리와 몸짓, 아크로배틱 등 단순한 요소를 사용하여 의미를 표현해 가는 과정에서 쉽게 관람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내어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참여하는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기존 뮤지컬이나 연극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감흥을 전달한다.Ⅱ. 비보이 문화의 기원 비보이 문화의 기원은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흑인이 지배하던 뉴욕의 뒷골목에 히스패닉계가 몰려들기 시작했다. 남

  • [국제마케팅] 도전이 만든 WORLD BEST- B-BOY 공연 유럽도전기
  • 세계인이 관람할 수 있는 비언어극을 말하며 소리와 몸짓, 아크로배틱 등 단순한 요소를 사용하여 의미를 표현해 가는 과정에서 쉽게 관람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내어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참여하는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기존 뮤지컬이나 연극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감흥을 전달한다.Ⅱ. 비보이 문화의 기원 비보이 문화의 기원은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흑인이 지배하던 뉴욕의 뒷골목에 히스패닉계가 몰려들기 시작했다. 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