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 마케팅, 경영학] 스킨푸드 마케팅 분석 PPT(더페이스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킨푸드 마케팅 및 소매업 분석 PPT자료입니다.
더페이스샵과 비교분석하여 더페이스샵 마케팅, 소매업분석자료로 쓰실수도 있습니다.
자료 충실하고요. 보고서는 따로 올렸습니다.
A+받은 보고서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양이 많은 완벽보고서입니다.^^
본문내용
STP분석(시장세분화)
- 10대후반 - 20대후반
간섭받기 싫어하는 개인형
개성이 강함
깔끔함 추구
다른 사람 의식
이미지 관리 중심
- 부모에게 의존하는 상황
- 30대 - 40대
자녀를 두고 있는 가족형
가족에 대한 관심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
아이들의 환경적 질병 관심
안정적, 아늑한 분위기
직업을 가지고 돈을 버는 계층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 스킨 푸드 홈 페이지 :www.theskinfood.co.kr
◇ 더페이스샵 홈 페이지 :www.thefaceshop.com
◇ 데일리코스메틱 홈 페이지 :www.dailycosmetic.com
◇ 대한화장품 공업협회 :www.kcia.or.kr
◇ 국회도서관 홈 페이지 :www.nanet.g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비교 경쟁우위 전략프랜차이즈 협회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화장품 업체 18개(일나뚜랄레,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온뜨레(ONTREE),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아리따움(ARITAUM),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세레니끄, 비욘드, 리오엘리, 더샘, 홀리카홀리카, 투쿨포스쿨, 뮬, 어퓨, 더페이스샵) 중 로드 샵 중심의 상위 3곳의 경쟁브랜드(미샤, 더페이스샵, 토니모리)를 선정하고 최근 3년의 재무상황, 최근 3년간 가맹점 및 직영점 수, 2010년말 가맹점사

  • 미샤,화장품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더 페이스샵,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등이 미샤의 뒤를 이어 초저가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트랜드를 볼 때, 미샤의 등장이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이 분명하다. 이에 우리 조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이자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인터넷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사례로 그들의 ⅰ)마케팅전략 ⅱ)내부적으로 강점

  • [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부정적인 선입견.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업체들의 난립. 강력한 후발주자 탄생 가능. 6. 전략 강력한 후발주자로 인한 경쟁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업체들의 난립. 7. 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시 1) 향후발전방향 및 전략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남성전용 미니 허브스테이션 도입 화장품 리필제도 제품 구매일과 폐기일 제공 서비스 6개월분량3개월분량가격경쟁력에서우위를 점한다남성화장품 판매를 위한 커플 마케팅

  • 미샤 MISSHA의 성공요인 분석
  • 더 페이스샵,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등이 미샤의 뒤를 이어 초저가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트랜드를 볼 때, 미샤의 등장이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이 분명하다. 이에 우리 조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이자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인터넷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사례로 그들의 ⅰ)마케팅전략 ⅱ)내부적으로 강점

  • [경영사례] 자연주의 화장품 The Body Shop 바디샵 성공요인분석
  • 샵을 선정하였다.평범하고 소박한 아이템으로 시작한 바디샵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공하고 글로벌비즈니스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Keywords: 자연주의, 켐페인, 아니타 로딕1. ‘바디샵’소개1.1 경영목표더바디샵은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및 환경 변화에 공헌한다. 더바디샵은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직원, 고객, 프랜차이즈 업체, 공급자, 주주 등)의 경제적, 인간적인 요구를 창의적으로 충족시켜 준다. 우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