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블루오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비고객을 찾아라” 비고객을 찾는 숨박꼭질에 들어섰다. 숨박꼭질에는 승리자와 패배자가 있는 법이다. 비고객을 찾은 사람은 승리자인 것이다. 하지만 비고객이란 찾기가 매우 힘들다. 고객은 표시가 나지만 비고객은 눈에 잘 보이지 않기에 우리가 잘 살피고 또 살펴야지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많은 관심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블루오션 전략 중 “비고객을 찾아라”란 말이 참 인상이 깊었다. 비고객을 찾는 것이 내 생각엔 포인트 같았기 때문이다.
블루오션 처음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깐 별 것 아니란 생각이 든다. 다른 사람들은 다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난 그냥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잘못된 건지 …
아참! 이상하게도 본문보다 부록이 훨씬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본문이 중요한 건데 왜 난 부록에 훨씬 흥미가 가던지 몇 번이다 다시 본 것 같다. 부록이 훨씬 재미있었지만 그래도 본문도 군데 군데 나의 흥미를 끄는 것들이 종종 보였다.
그 중 하나다 와인이야기였다. 엘로 테일이라는 와인, 혹시 옐로 테일을 들어봤는지 모르겠다. 옐로 테인은 와인의 종류중 하나다. 옐로 테인은 특별한 와인이다 그건 레드오션이 아닌 블루오션 창출에 성공했기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옐로 테일은 와인의 새로운 특성을 조합한 제품과 단순한 구성으로 순식간에 사람들의 마음을 잡았으며, 와인은 맛이 부드러워 맥주나 칵테일처럼 마시기 쉬우며 향이 뛰어나다. 그래서 사람들이 와인의 달콤한 과일 향은 사람들의 입맛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주저 없이 한잔 더 마시게 된다고 한다.
한잔 더 마시게 만드는 유혹이라면 정말 나도 한번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와인은 고가이면서 쉽게 접하기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걸 간파한 옐로 테일은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얻기에 문제가 없는 것 같다.
자료평가
- 분량이 딱 내가 원하는 분량이어서 구매했지만.. 손 많이 봐야 될듯..ㅋ
- hsr8***
(2009.11.05 15:34: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과 쿠바의 의료보장 비교
- 목질 재료.....합판
- [문화] 해음 레포트
- [환경] 수질오염에 대한 논문
- 기초헤어컬러링 염탈색제의 종류별 성분과 작용원리
- 사회복지학개론_아동복지에서 아동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부르크하르트 컴프레이션 코리아 면접 대비 비법서
- 자동차및산재보험실무_산업재해 보상보험의 후유 증상진료와 재요양급여의 의의 및 장단점을 비교하여 정리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ERP, CRM, SCM 중 하나 선택하여 개념 및 정의, 구성 및 특성, 성공요인 및 국내사례, 향후 발전가능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학개론_영화 가버나움을 보고 아동 인권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감상평을 작성해서 제출해주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