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Readings 7과~11과 해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6 / 2019.12.24
  • 18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re is a tiny slice of the Gulf of Mexico that belongs to me. Looking across the water, or down the shoreline, I see the past 20 years play over and over, like an old Super 8 movie.
내가 있었던 곳은 멕시코의 작은 만이었다. 물가나 해변가를 따라 바라보면, 지난 20년의 세월이 8미리 영화처럼 지나간다.

I'm 16, writing poetry while sitting on a bench at sunset. I'm floating atop the salty sea on my yellow raft. i'm sitting at the water's edge, gathering a rainbow of shells. I'm in college, burgundy hair glistening. I'm a working woman, thinking about my career, paying the bills. I'm heavy, I'm thin. My hair is long, short, long again. I'm happy, sad. Growing older, growing up.
16살이었을 때, 해질녘 벤치에 앉아 시를 쓰기도 했고, 노란튜브를 타고 바다를 떠다니기도 했었다. 물가에 앉아서 무지개빛 조개껍질을 모으기도 했었다. 대학에 가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축] 지진을 고려하지 않은 강구조주각부
  • 11과 같이 기초로부터 Bolt 주위에 콘크리트 Cone이 발생하는 경우이다. Cone은 45°각도를 이루며 Cone의 표면에서 인장파괴가 일어난다. 그림 11. Anchor의 Cone 파괴Anchor Bolt의 하중은 철근을 통하여 전달되고, 이로 인해 콘크리트 Cone은 확장된다. 콘크리트의 Cone 파괴에 대한 설계는 철근의 역할을 무시하고 설계되므로, 배근되는 철근은 안전측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멘트를 받는 Base Plate와 인장력이 작용하는 Pedestal에서는 철근이 Cone

  • 어미블랙홀 우주론 - PDF 전자출판
  • 7과 같이 수소가 빛을 발하고 있는 성운안에서의 검은색 보이드는 무엇인가 질문이 있게 된다. 그림 6.2의 하단 중간과 같이 기둥2개 모양의 성운이 있을 때, 그 기둥 2개의 끝이 서로 합쳐졌다고 가정해 보자. 그러면 그 사이의 텅빈 공간이 발생된다. 그 텅빈 공간 발생 당시는 말 그대로 텅비었기 때문에저 멀리 뒷편에서 오는 빛 역시 그 구멍을 통과한다. 여기서 4차원 세상의 입자는 지속적으로 미세조정되어 그 텅빈 공간에 계속 발생된다. 즉

  • 계 6장 9-11절 요약 및 해석
  • 11과 14:12-13은 ‘쉼’에 있어서 짐승과 그 우상에게 경배한 자들과 성도들의 대조를 보여준다. 또한 하나님으로부터 ‘잠시 동안 쉬라’는 말은 들은 순교자들은 동시에 흰 두루마기를 받게 되는 데, 흰 두루마기는 요한계시록에서 순결과 행복의 상징이다. Witherington Ⅲ, Ben, Revelation, 135.그러나 요한 계시록에서 흰 두루마기는 단지 순결에 대한 보상으로서만 주어진 것이 아니라 세상에 의해 성도들에게 주어진 유죄 판정에 대한 무효화이자 성도들의

  • [기독교교육행정] 기독교 교육과정 분석
  • 해석을 함으로써 상담자의 역할을 해 줄 수는 있지만, 그것은 교사 개인의 능력의 문제이며 공과 자체적으로는 이를 도울만한 문항은 존재하지 않는다. 4. 교사가 단순히 내용전달과 암기활동을 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창의적인 생각과 계획을 하도록 자극하고 있는가?대답해요 부분을 통해서는 내용의 전달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러나 학생으로 하여금 창의적인 생각과 계획을 하도록 공과의 내용이 잘 구성되지는 않았다.몇몇 질문(

  • 기도를 통한 난제극복 강의안
  • 해석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야기 마지막에서 예수님은 이 이야기가 시사하는 진의를 밝히는 정보를 주신다.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시겠느냐 그들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눅18:7-8). 이 말씀은 이 이야기가 비유가 아니라는 사실을 가늠하게 해주는 힌트가 되는 말씀이다. 대신, 명석하고도 지혜롭게 대비로 짜여진 말씀이다. 예수님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