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감명깊은 광고 감상문(아파트광고VS 정유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 E-편한세상 아파트 광고 [캐논변주곡- 비보이와 가야금 연주단. 동서양의 조화]
2. S-오일 [스타 3명을 내세운 정유광고]
이 두편의 광고를 보고 주관적인 입장에서 광고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레포트 제출한 자료구여 자료는 만점 받았습니다.
- 목차
-
1. E- 편한 세상 [아파트 광고]
2. 에스 오일 [정유 광고]
3. 맺음 말
- 본문내용
-
E-편한세상 아파트 광고
간략내용: 캐논 변주곡을 숙명여대가야금 연주단과 DJ의 비트박스 B-BOY 춤의 절묘한 조화로 이루어진 공연을 보여주는 아파트 광고..
감상문: 대중들의 귀에 친숙한 캐논 변주곡을 숙명여대 가야금 연주단의 전통적인 우리의 정서와 비트박스 비-보이의 힙합 댄스의 현대적인 흐름이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그 속에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것 같다.광고 내용은 캐논 변주곡의 새로운 접목 공연을 보여주는 것처럼 나타낸다.과연 이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 라는 생각조차 하지 못하면서 그저 귀에 익숙한 멜로디와 비-보이들의 현란한 춤에 빠져 광고를 볼 수밖에 없었다.하지만 결국 이 광고가 말하려는 것은 마지막 단 하나의 카피 문구로 알 수 있게 한다.E-편한세상 이 브랜드 하나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파트 광고였다는것을 광고가 다 끝난 마지막에 알 수 있었다. 전혀 아파트모습 조차 나오지 않은 광고기법에 놀랍기만 했다.
아파트의 광고는 볼 수 없었지만 분명한 것은 E-편한세상 의 브랜드에 인식과 친숙도가 높아진 건 사실이다. 나름 데로 이 광고를 해석해 보았는데 두 가지 측면에서 해석이 가능하였다.첫째는 전통적인 우리의 악기와 현대적인 비-보이의 공연을 퓨전 시킴으로써 전통과 현대적인 절묘한 조화를 통해 E-편한세상 아파트도 전통과 현대적인 미가 조화를 이룬 아파트라는 광고를 간접적으로 나타내려 했다는 것과 둘째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캐논 변주곡과 우리의 전통 음악악기인 가야금 연주 젊은 사람들의 취향인 비트박스와 힙합 댄스를 섞어 놓음으로써 전혀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을 통해많은 사람들의 호기심과 광고의 집중도를 높이는데 주안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