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전문검색 사이트 올블로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7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블로그 소개
ⅰ. 개념 및 특징
ⅱ. 역사
ⅲ. 블로그시대의 도래
Ⅱ. 블로그 전문 검색 사이트
ⅰ. allblog에 대해
ⅱ. 메뉴구성
ⅲ. 실습 (직접검색)
ⅳ. 개인화 서비스
ⅴ. 다른 블로그 전문 검색 사이트
Ⅲ. 블로그 평가
ⅰ. 블로그의 의미
ⅱ.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Ⅳ. 역할분담 및 코멘트
Ⅴ.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블로그(blog) 또는 웹로그(weblog)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는 일종의 개인 웹사이트.

인터넷을 의미하는 웹(Web)과 자료 또는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인 웹로그의 줄임말

블로그를 사용하거나 운영하는 사람 - '블로거(blogger)’
블로그 사이트에 접속하여 글을 쓰는 행위
- '블로깅(blogging)’


참고문헌
올블로그 : http://www.allblog.net/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통계정보시스템 : http://isis.nida.or.kr
http://blogsearch.google.com/
http://section.blog.naver.com/
http://blog.daum.net/
http://search.theple.com/
http://www.trenb.com/
http://www.naaroo.com/
http://technorati.com/
http://www.sphere.com/
http://cafe.naver.com/humanmedia/36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티스토리블로그
  • 블로그의 개념과 달리 최근에는 기존 용도에서부터 기업의 웹사이트 홍보수단 등의 사용용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블로그가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초기 블로그 개념과는 달리 점점 진보 혹은 확장되어 가고 있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블로그는 포털 사이트 입장에서 개방된 콘텐츠관리시스템으로 핵심 서비스인 검색의 콘텐츠DB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있으며, 이용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사진, 동영상으로 꾸며 발

  • [디지탈미디어개론] 파워 블로거와 그 영향력에 대한 분석
  • 사이트 올블로그(www.allblog.net)라는 블로그 전문 포털엔진 사이트에서 실시한 ‘올블로그 어워드 2007’에서 선정한 블로거 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올블로그의 파워블로거 선정은 각각의 장르를 가리지 않고, 사용자들의 해당 블로그 컨텐츠에 대한 호응도, 사용자들의 해당블로그에 대한 관심도, 해당블로그에 대한 열정을 기존의 댓글수를 비롯해서 순수 추천수, 조회수, 포스팅수와 같은 수치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산출해

  • [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블루오션 전략 UCC
  • 전문 블로거들이 미디어다음, 다음 검색 등을 통해 개인 미디어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다음은 이를 통해 다음 내에 있는 블로거 기자단 등 뉴미디어 시장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는 측면에서 주목된다. 올블로그는 다음, 이글루스 등 서로 다른 플랫폼의 블로그 포스트(게시물)들을 태그(Tag)를 통해 실시간으로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블로그 메타 사이트이다.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그 전문성과 창의성을 인정받고 있

  • UCC 저작권과 ODR Online Dispute Resolution에 관한 연구보고서
  • 전문 사이트인 판도라TV는 이용자가 기존 방송 콘텐츠를 5분 이내로 편집해서 UCC를 제작할 경우 이용자의 사적 목적을 위해 창작된 2차 저작물로 보고 이용자의 자율권을 허용해야 한다는 내용의 인용권을 지상파 방송 3사에 제안하기도 했다.그러나 UCC의 저작권 문제는 여전히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논쟁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인터넷 저작권 문제는 WIPO의 인터넷 조약(Internet Treaties) WIPO Cooyright Treaty (WCT)와 WIPO Perormances and Phonograms Treaty (WPPT), www. wipo.int/c

  • UCC 저작권과 ODR Online Dispute Resolution에 관한 연구리포트
  • 전문 사이트인 판도라TV는 이용자가 기존 방송 콘텐츠를 5분 이내로 편집해서 UCC를 제작할 경우 이용자의 사적 목적을 위해 창작된 2차 저작물로 보고 이용자의 자율권을 허용해야 한다는 내용의 인용권을 지상파 방송 3사에 제안하기도 했다.그러나 UCC의 저작권 문제는 여전히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논쟁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인터넷 저작권 문제는 WIPO의 인터넷 조약(Internet Treaties) WIPO Cooyright Treaty (WCT)와 WIPO Perormances and Phonograms Treaty (WPPT), www. wipo.int/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