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케익뷔페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사업 소개
벤치마킹
우리 식으로 바꾸자!! 차 이 점 !
sweet sweet 대학로점
시장분석
1. 대학로의 주 소비층 : 20대
2. 주 5일 근무제에 더욱 주목 받는 대학로 상권
3. 대학로의 3 개 구역 상권
4. sweet sweet 가 입점할 판타지움 구역
입지선정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사업 소개
현대 사회의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식생활과 소비행태 또한 변화하였다. 이러한 최근의 변화를 살펴보면, 많은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원하는 것이 그 특징이라 여겨진다. 때문에 끼니가 되는 식사 외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서 후식이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업종들이 많이 생겨났고, 그 수와 종류에서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으면서도, 기존의 후식 업종과는 차별화된 사업 아이템으로 ‘케익 뷔페’를 생각하게 되었다.
‘케익 뷔페’는 소비자들의 인식에서 조금 높은 가격으로 생각되는 고급 케익(티라미스, 치즈케익, 쉬폰, 쇼콜라 등) 30여 가지를 약 1만원으로 한 번에 원하는 만큼 음료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존 고급 케익을 취급하는 케잌 또는 커피 전문점에서는 이런 케익을 조각 당 적게는 2000원에서 4000원 정도까지 판매하고 있다. 이런 케익들을 한자리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데에 케익뷔페의 이점이 있다고 여겨진다. 이는 이미 일본에서 성공을 거둔 아이템으로서, 이 아이템을 벤치마킹 하되 한국의 시장 형태에 맞추어 변화시켜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