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케익뷔페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소개
벤치마킹
우리 식으로 바꾸자!! 차 이 점 !
sweet sweet 대학로점
시장분석
1. 대학로의 주 소비층 : 20대
2. 주 5일 근무제에 더욱 주목 받는 대학로 상권
3. 대학로의 3 개 구역 상권
4. sweet sweet 가 입점할 판타지움 구역
입지선정
전략
결론
본문내용
사업 소개

현대 사회의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식생활과 소비행태 또한 변화하였다. 이러한 최근의 변화를 살펴보면, 많은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원하는 것이 그 특징이라 여겨진다. 때문에 끼니가 되는 식사 외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서 후식이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업종들이 많이 생겨났고, 그 수와 종류에서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으면서도, 기존의 후식 업종과는 차별화된 사업 아이템으로 ‘케익 뷔페’를 생각하게 되었다.
‘케익 뷔페’는 소비자들의 인식에서 조금 높은 가격으로 생각되는 고급 케익(티라미스, 치즈케익, 쉬폰, 쇼콜라 등) 30여 가지를 약 1만원으로 한 번에 원하는 만큼 음료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존 고급 케익을 취급하는 케잌 또는 커피 전문점에서는 이런 케익을 조각 당 적게는 2000원에서 4000원 정도까지 판매하고 있다. 이런 케익들을 한자리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데에 케익뷔페의 이점이 있다고 여겨진다. 이는 이미 일본에서 성공을 거둔 아이템으로서, 이 아이템을 벤치마킹 하되 한국의 시장 형태에 맞추어 변화시켜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위험도와 고려사항기본전제 및 가정(1) 입지하려는 상가에 들어갈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다. (2) 세계적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인력과 설비를 구할 수 있다, (3) 각종 디자인 제품들을 만들 수 있고 소비자들이 여행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4) 항시 균일한 품질의 재료를 납품 받을 수 있다.예상되는 위험요인(1) 경쟁업체 등장에 따른 수요의 감소가 예상된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극복할 수 있다.(2) 차가운 메뉴의 비중의 상대적으

  • [사업계획서] 유기농식품 채식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자들을 구분하여 나눌 것이다. 또한 직장인들이 많은 회사주변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 지역을 선정할 것이다. Targeting모든 레벨의 채식주의자들과 직장인들, 건강과 채식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주로 타켓팅 할 것이다. Positioning‘포지셔닝(positioning)’은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사의 브랜드를 위치시키는 것으로 실제로 그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떠한가? 보다 실상이 어떠하든 소비자가 어떻게 인식하고 있느냐가 중요하다. 그러므로 “VEGETUS

  • [사업계획서] 샐러드 바 창업계획서
  • 계획서는 연구자료 조사의 미흡으로 이 연구를 수행할 때 필요한 여러 가지 속성요인을 도출시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다소 편중된 시각을 지니고 있는 한계점을 지니고 있다. 앞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연구가 앞으로도 필요하다고 본다.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 마르쉐, 아웃백과 샐러드바인 애슐리, 프리비, 세븐 스프링스는 모두 LIFS에게는 위협적인 경쟁업체라 할 수 있다. 시장선점으로 중무장한 빕스, 마르쉐, 아웃백등은 거의 비슷한 평준화

  • [창업론] [벤처창업론]한식다과 전문까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케익 그리고 도너츠의 맛을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의 중독성 떄문에 커피 전문점으로 발길을 돌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러한 위협에 대한 대처 방안으로서 우리가 판매하는 음료와 차들만의 매력, 고유성과 독특성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다시 찾아오고 싶은 마음이 들게끔 해야 한다. 또한 우리의 주 타켓 고객이 20대 초반~30대 초중반의 여성이므로 마케팅 전략으로서 건강과 미용에 대한 큰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강조해야

  • [사업계획서] 웰빙스터디카페 사업계획서
  • 뷔페 이용고객과 스터디룸 이용고객 불일치 가능성과일 원가가 변함에 따라 매출의 변동이 큼과일의 신선도를 유지하려면 많은 비용이 듬SWOT 전략원가 변동이 없는 한, 하루 과일 구입량을 산정하여 매일 구입스터디룸벽을 블라인드가 있는 유리로 만들어 카페로 이용가능하게 함.3~4개의 고정적인 근거리 구매지를 확보.IV. 운영전략 및 실행계획1. 사업 전개방안구 분1단계 (기반구축준비단계) 2단계 (성장발전단계) 기 간2009년 말 ~ 20011년20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