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국제 섬유 박람회] PID참관 보고서
디자인인지 소재인지 알 방법도 없었다. 그런가하면 섬유박람회와 전혀 상관이 없는 업체들과 상품들이 드문드문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뿐더러 안마기를 판매하는 업체와 신발 깔창을 홍보, 판매하는 부스, 부스임대 후 입주자 안내문도 떼지 않은 채 방치된 곳도 있었다. 한편, 이번 전시회가 열린 엑스코는 지난 9일 막을 내린 대구국제광학전의 홍보 설치물을 아직 철거하지 않는 실수를 하기도 했다. TV에서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사람도 없고 볼거리
- [산업전시박람회] 제 23회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 북경 완구 및 유아교육용품 박람회 비교 분석
가지게 된 것이다. 과제를 위해 유아교육이라는 주제의 나와 동떨어진 박람회를 방문했지만 다음에 내가 관심있어하는 스포츠나 음악에 관련된 전시회가 개최된다면 반드시 참여할 의사가 있다. 그리고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이러한 전시회를 더 많은 사람들이 느껴보고 체험하여 긍정적인 생각을 가졌으면 하고 우리나라에서 개최하는 전시회도 인지도가 높은 UFI 인증 등 자격을 얻어 대한민국의 산업전시회 분야가 지금보다 훨씬 발전했으면 한다.
- [정보통신] 유비쿼터스
다녀와서국내 최대 IT 국제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2005 한국전자전(KES)이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되었다. 이 전시회의 주요 특징은 18개국 550여 업체가 참석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IT전문 전시회’라는 것이며 전자산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와 기술을 경험하는 ‘디지털기술 체험 전시회’이다. 또한 참가업체의 수출증대에 기여하는 ‘수출상담 및 전문 비즈니스 전시회’이며 Keynote Speech, 국제기술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함계 열
- [문화마케팅] 원주 한지문화제
산업을 활성화 시키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야 하며, 나아가서는 지역성을 탈피하여 전국적 수준의 문화축제로, 더 나아가서는 세계적인 문화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방향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21세기는 문화의 경제적 가치가 강조되는‘문화상품화의 시대’이다. 이러한 한지의 우수성을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하고 한지패션쇼와 각종 전시회를 통해 미적 아름다움과 실용적인 인테리어나 팬시 소품으로서의 한지를 배우고 익혀, 우리문화의 소중
- [마케팅,경영학]여행사 사업계획서
다녀와서 경험했던 것을 이야기 해 준 것인데, 이를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들은 유럽의 축제에 체험하고 와서는 정말 자신에게 좋은 추억거리로 남아있고, 향후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다녀오고 싶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나 또한 유럽의 여러 곳에 축제가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다양한 축제가 있는 것은 몰랐고, 이런 많은 축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은 경험을 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으며, 여행사중에서도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