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웹 사이트의 테스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웹 사이트의 목적

(2) 유저 분석
1.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
2. TTL 멤버십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
3. TTL ZONE이 뭐지?
4. 그 밖의 폰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

(3) TASK

(4) TASK 수행 시 걸린 시간

(5) TASK 분석 및 개선안
1. ttl 의 최근 광고를 찾아보세요.
2. 자신의 사용요금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3. TTL 표준 요금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4. 자신에게 어울리는 요금제를 찾아보세요.
5. ttl카드 발급 신청해보세요.(없는 경우에)
6. 자신의 멤버십 포인트 사용내역을 찾아보세요
7. TTL 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8. VIP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9. 레인보우 포인트가 몇 점 남았는지 알아보세요.
10. 신촌 TTL 존의 위치를 찾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라.
11. ttl존을 놀러갔다가 친절한 직원을 보았습니다. 칭찬해주려면 어디로 가야하는가 알아보세요.
12. 휴대폰 메모리의 사용 방법을 찾아보세요.
13. REAL DMB TU의 비디오 채널 프로그램을 알아보세요.
14. 당신이 휴대폰으로 교통카드를 대신하려고 한다. 어디로 들어가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15. 320만 화소 카메라 휴대폰 2종 분석비교 한 자료를 찾아보세요.
16. 쿠폰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17. 진행 중인 외식 관련 이벤트 중에서 마감이 임박해있는 이벤트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6) 전체적 웹 사이트의 개선안
본문내용
(1) 웹 사이트의 목적
▶ 이 웹 사이트를 개발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벗어나 나도 유저의 한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목적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 SKT의 고객인 유저들이 휴대폰을 이용한 서비스 외에 부가적인 자신의 정보나, 사용요금조회, TTL ZONE의 이용방법, 각종 제휴사 할인혜택 등을 알아보러 들어가는 웹 페이지이다.


(2) 유저 분석
▶ SKT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그 중 20대 이상이 유저이다.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일차적인 목적을 충족하고 더 나아가 이차적인 부가적 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은 좀 더 많은 혜택을 보길 원한다. 그 중 실질적으로 유저들이 원하는 정보들을 보기 쉽게 만들어 놓았는지, 또는 찾기 쉽게 만들어 놓았는지를 다음 4가지 예시를 통해 분석해보겠다.

1.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
-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요금제는 가장 기본적이며 금전에 관련된 사항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자신이 선택한 요금제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커플요금제를 쓰다가 다른 요금제로 바꿔야 할 경우가 있을 것이다. 그런 경우에 유저들은 이 웹 페이지에서 어떤 요금제가 나은지 비교도 해볼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길 바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웹 서비스의 활용김연아 위젯 배포 1주일 만에 5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기록위젯 마케팅 사상 자체 최고 기록 갱신김연아를 모델로, 다양한 생활정보 제공김연아 위젯의 성공에 힘입어 삼성 하우젠의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도 인기위젯이 제품 판매로도 활용될 수 있다는 가능성참고 자료*마케팅 세계의 이해, 김상조, 강명주, 이동철, 한경사, 2008.6.26마케팅 이론과 사례, 안운석, 장형섭, 도서출판 대진, 2007.1.15코리아 인터넷 닷컴, 2006.5.16디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ㅂㅗ고서조 기말 보고서-Internet Portal Site-제출일자 : 2003. 12. 3. 수과 목 명 : 마케팅 관리담당교수 : 제출자 명단 : 목 차Ⅰ. 서론Ⅱ.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1) 경제적 요인(2) 사회 문화적 요인(3) 고객의 구매/사용 동기와 욕구2. 경쟁 상황(1) 포털 사이트 전체 시장 경쟁 상황(2) 서비스별 경쟁상황 분석Ⅲ. 내부 환경 분석1. About NHN2. History of NHNs services(1) 네이버 지식까지 찾아주는 검색 서비스(2) 한게임 세계 최고의

  • [경영정보시스템] sk텔레콤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SK Telecom웹사이트 및 기업분석*Copyright © 2004 MIS Project by KSJHPSK Telecom웹사이트 분석웹사이트 분석의 정의웹사이트 분석 목적웹사이트 분석 기준SK Telecom 웹사이트 분석E-biz 현황SK Telecom의 문제점경쟁사와 비교분석결 론Contents01*Copyright © 2004 MIS Project by KSJHPSK Telecom1. 웹사이트 분석의 정의 웹사이트를 특정 목적 하 일정 기준에 따라 분석하고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는 행위웹사이트 :  인터넷에서 사용자들이 정보가 필요할 때 언제든

  • [경영정보시스템] SK텔레콤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목 차Ⅰ. Part Ⅰ. 웹 사 이 트 분 석1.웹 사 이 트 분 석 의 정 의2. 웹 사 이 트 분 석 목 적3. 웹 사 이 트 분 석 기 준4. 웹 사 이 트 분 석5.S K Telecom 웹 사 이 트 세 부 분 석6.E-BIZ 현황7.SK Telecom 문제점8.경쟁사와 집중 비교 분석9.결론Ⅱ. Part Ⅱ. 기 업 분 석1.기업개요2. 제품(서비스)3. 시장점유율 분석4. 마 케 팅 전 략5.종합Ⅲ. ReferencePart Ⅰ. 웹 사이트 분석Ⅰ. 웹 사이트 분석의 정의정 의■ 웹사이트 : 인터넷에서 사용자들이 정보

  • [졸업][경영정보] 웹 네비게이션의 분석 및 커뮤니티사이트 리모델링
  • 웹 네비게이션의 분석 및 커뮤니티 사이트 리모델링An Analysis on the Web Navigation and the Website Remodeling목 차Ⅰ. 서론 Ⅱ. 웹 네비게이션의 분석 2.1 웹 네비게이션의 정의 2.2 웹 네비게이션의 유형분석 2.2.1 글로벌 네비게이션 (Global Navigation) 2.2.2 로컬 네비게이션 (Local Navigation) 2.2.3 문장에서의 링크 (Ad Hoc Navigation) 2.2.4 인스턴트 네비게이션 (Instant Navigation) 2.2.5 원격조정 네비게이션 (Search & Sitemap) 2.3 인터렉티브 웹 네비게이션 2.4 웹 네비게이션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