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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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문 

Ⅱ. 빈폴 (BEAN POLE) 소개 

Ⅲ. 환경분석

Ⅳ. STP 

Ⅴ. 마케팅 믹스 (4P) 

Ⅵ. SWOT 분석  & TOWS분석

Ⅶ. 설문지 분석

Ⅷ. 향후 과제 

Ⅸ. 결론 
본문내용
서문

- 벤치마킹을 낳은 벤치마킹

빈폴(Bean Pole)과 폴로(Polo). 폴(pol)자의 중복부터,
비슷한 느낌의 로고, 전통적인 스타일까지 빈폴과 폴로는 닮아있다.
아는 사람들은 모두 알겠지만 이는 제일모직이 80년대 후반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기획하면서 당시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글로벌 브랜드 ‘폴로’를 벤치마킹했기 때문이다.

컨셉에 기반 한 힘
빈폴의 컨셉은‘European Tradition, 자연주의’라고 요약할 수 있다. 빈폴은 패션의 흐름에 맞추어가면서도 변하지 않을 수 있는 강력한 컨셉을 가지고 있고, 그 컨셉이 빈폴 전체의 제품과 활동의 기반이 되어 든든히 지탱해 주기에 브랜드 파워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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