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비스] 호텔 식 음료 파트의 이벤트 행사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목 : 기념일 이벤트 및 한국음식 알리기 이벤트
본문내용
기념일 이벤트

취지 : 모든 사람들에게는 자신에게 중요한 날이 있기 마련이다. 그 중요한 날은 개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365일 행사는 진행될 수 있다.

장소 : 호텔의 식음료 파트와 객실파트가 연계되에 진행된다
그날 그날 행사에 참여하는 인원이 다르기 때문에 장소는 호텔의 주방이 될 수도 있고
5월달 같이 행사가 많은 달은 호텔내의 회의실이나 별도의 장소에 세팅하는 형식으로
이용한다.

내용 : 기념일에 나만의 음식을 만들어 상대에게 제공함으로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번역] Chapter 19 The Integrated Campaign(통합캠페인)
  • 행사는 다가오는 Spokane 시장의 특별한 행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CVB파트너인 AAA, American Express와 Ticketwest 회사는 자동차 운행거리 이내에 있는 사람들을 목표로 그 가치 있는 계획에 참여했다.목 적) 600개 방에 이틀 밤 60000달러의 가치를 위한 10퍼센트의 개장에 대해 3000개의 설문을 한다.② Visiting Friends and relatives program: the Spokane Real deal campaign 은 호텔, 음식점, 할인점에서 이 할인 프로그램을 사용했다. 지역광고가 이 할인행사를 지지했다. Spokane 지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이벤트 기획)1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1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통신회사)2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번역사)2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특허)2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항공승무원)2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사회복지사)2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공사 / 식품의약품안정청)2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사회복지사)2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서비스업 / 아르바이트)2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28. 자기소개서 작성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이벤트 기획)1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1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통신회사)2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번역사)2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특허)2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항공승무원)2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사회복지사)2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특허)2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사회복지사)2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서비스업 / 아르바이트)2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2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업체)29

  • [서비스경영] 서비스실무사례
  • 1. 이마트2. NORDSTROM (노드스트롬) 백화점 3. CGV4. 스타벅스5. SK 텔레콤학 교 : 학 번 : 이 름 : 서비스경영 서비스실무사례.hwp 담 당 교 수 : < 차 례 >I. 서론II. 본론i) 서비스(SERVICE) 란?1. 서비스의 의미2. 서비스의 정의3. 관광서비스의 정의4. 고객의 이해5. 서비스 ( S / E / R / V / I / C / E ) 철자에 숨겨진 뜻6. 서비스의 개념 규정7. 서비스기업의 경영혁신(1) 서비스기업의 과제(2) 고객지향적 기업문화8.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식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첫 번째는 미니멈 개런티 방식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일반화된 것이다. 미니멈 개런티 방식에서는 영화 흥행에 대한 리스크를 공동으로 감수한다는 장점이 있다. 배급사가 일단 최저 보증금을 제작사에 지불하고 그 이상의 흥행수익에 대해서는 계약조건에 따라 쌍방이 배분하는 방식을 띠기 때문이다.다른 한 가지는 단매방식으로 흥행수익 배분 시 흥행수익의 집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이해관계의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