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하이마트 PR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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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하이마트 소개

경영이념

연혁

상황분석

업계현황

SWOT분석

홍보사례

현재와 발전방향
본문내용
국내외 전자제품 도·소매업.
업종 : 가전, 가정용품 도·소매
설립일 : 1987년 6월 3일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509 하이마트 빌딩
총자산 : 6379억 원(2003)
매출액 : 1조 7261억 원(2003)


Hi-Future For You


경영이념 Hi-Future For You의 'You' 는 고객과 직원, 협력업체, 주주를 포함하는 것으로 상생의(相生) 경영을 추구하는 하이마트의 기업 정신을 의미합니다.고객께는 최고의 쇼핑만족과 행복을 드리고, 협력업체와는 서로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주주와 전종업원들이 보람을 느낄수 있도록 삶을 윤택하게 가꿀 수 있는 이익을 창출하는 회사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



연혁

1999.12 
전국 200여개 직영점 네트워크,전국 1일 배송시스템을 구축한 (주)하이마트 출범
2000.07 
인터넷 쇼핑몰 www.e-himart.co.kr 출범
2000.12 
하이마트 직영점 211점 운영,매출 1조 2000억 달성
2001.04 
경영이념 / CI 선포
2001.12 
하이마트 직영점 227점 운영,매출 1조 5000억 달성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분 대상수상
2002.03 
29회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2002.11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2002.12 
매출 1조 8000억 달성한국 유통대상 전부문 국무 총리상 수상
2003.02 
(주)하이마트 쇼핑몰 분사
2003.05 
독자적인 전국 네트워크 서비스 '하이-서비스'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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