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사업계획서] 대학교 게임학부 설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업 배경 ------------------------------- P.3
≪ 본 론 ≫
사업 소개 ------------------------------- P.3
취급상품 소개 ---------------------------- P.4
시장 상황 ------------------------------- P.6
마케팅 전략 ------------------------------ P.9 인터넷 마케팅 예산------------------------- P.12
≪ 결 론 ≫
결론 ---------------------------------- P.13
- 본문내용
-
Ⅰ. 사업 배경
[그림. 1] 2005년 국내 게임 산업 규모 2006년. 「대한민국 게임백서 2006」. 한국게임산업개발원.
작년 한해의 게임 산업 규모는 8조 6000억원에 이르는 수준이다.
[그림.1]이 보여주는 의미는 크다고 본다. 게임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르치는 제대로 된 교육환경 하나 없이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여기까지 온 것이다. 만약 게임에 대한 전문지식과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을 교육하는 환경이 조성된다면 게임시장의 규모는 어떻게 될까? 가히 폭발적이라 본다. 국내 규모만 8조원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게임 유저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는 컴퓨터와 인터넷이라는 환경이 이제는 우리의 생활에서 떨쳐버릴 수 없는 필수 요소가 되었기 때문이다. 컴퓨터가 있고, 인터넷이 있는 한 게임 산업은 무궁하게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닌 산업이다. 이제는 더 이상 게임이 심심풀이 오징어, 땅콩이 아닌 첨단기술의 하나의 산물이며,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에 정착해 있음을 인지할 필요성이 있다. 하지만 국내의 게임 산업에서는 세계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환경이 부족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